월 11일 월요일
오늘은 여러 가지 모양을 잘라보고 그 모양을 이용해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에게 똑같은 모양을 주었는데 18명 중 같은 분위기의 작품은 하나도 없네요^^ 우리 아이들 저마다의 반짝반짝이는 개성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그리고 ‘틀려도 괜찮아’ 라는 그림책을 제가 읽어주고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그려보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보고 그리지 않고 자신의 기억에 나는 것을 그리는 활동인데 아이들이 조금 어려워 하네요. 앞으로 우리 반에서는 그림책과 더불어 한글지도 및 인성지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그림책과 친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해볼 예정입니다.
오늘 안내장은 1장입니다.
곧 구강진료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구강진료 동의서 작성 및 제출 부탁드립니다.
교시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통합 | 국어 | 수학 | 국어 | 창체 | |
2 | 통합 | 국어 | 수학 | 국어 | 창체 | |
3 | 국어 | 통합 | 통합 | 통합 | 통합 | |
4 | 국어 | 통합 | 통합 | 통합 | 통합 | |
5 | 수학 | 창체 | 수학 |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