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시 | 월 | 화 | 수 | 목 | 금 |
|---|---|---|---|---|---|
| 1 | 통합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 2 | 통합 | 국어 | 수학 | 국어 | 수학 |
| 3 | 국어 | 통합 | 창체 | 통합 | 통합 |
| 4 | 수학 | 통합 | 통합 | 통합 | 통합 |
| 5 | 수학 | 통합 | 창체 |
1. 날마다 읽어요 - 우리 반, 햇볕, 봄의 절기(입춘 우수 경칩 춘분 청명 곡우) 2번 읽기, 부모님 확인
2. 신속항원검사 키트 2개 배부- (일), (수) 저녁 검사->월, 목 아침 자가진단시 결과 반영
3. 받아 쓰기 -부모님 확인, 틀린 것 2번 쓰기
4. ♡함께 책-<로쿠베 조금만 기다려>, 하이타니 겐지로, 햇살과 나무꾼
->(문장 쓰기) 내가 해서 힘들 때, 가 하게 해 주었습니다.
(♡로쿠베가 구덩이에 빠졌을 때,
일학년 아이들이 모두 함께 로쿠베를 구하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힘을 모아 로쿠베를 구해준 것 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