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 선생님 :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스카우트 별헤는 밤??

이름 김서정 등록일 23.11.01 조회수 18

?이건 학교에서 있었던 일이야 무슨 일이냐고? 오후에 있었던 일을 들려줄께!

우리는 학교에서 스카우트를 하는날이였다. 교장선생님의 예기를 듣고 판자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생각보다 맘에 들진 안았다.6학년 선배들이 그림을 잘그려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그림을 다 그리고 교장선생님의 예기를 또 들었다.

누리호에 대한 이야기 였다.시간이 지나고 주변이 깜깜해졌다.곳 담력체험을 할 시간이 오고있어서 기대되였다.

퍼즐을 다 맞추어야지 할수있다고해서  우리 두레는 퍼즐을 최대한 빨리 맞추기로 했다.최대한 빨리 맞추었지만 우리 두레보다 먼저 맞춘 두레가 있었다.

'완성!!'퍼즐을 다 맞추고 담력체험을하로 깜깜한 학교로 들어갔다.별로 그렇게 무섭진 않았지만 문제가 좀 어이없고 살짝 어려웠다.

우리 두레는 문제를 맞추고 가고있었는데 한 사람이 열쇠를 가지고 왔다. '가져오면 안되는거 아니야?'암튼 빨리 제자리에 갔다놬ㅋㅋㅋ

우린 무슨일이 있었지만 다행히 문제를 다풀고 담력체험이 끝났다. 배고팠다.저녁에 모두 다같이 삼겹살을 먹고 잘준비를 하고 있었다.

잠을 자려고했는데 너무 더운것이다.그래서 한 사람이 쌤을 불러서 괜찮아졌다.     '짠!!!' 이 이야기는 사실 2021년 나의 이야기야 내 이야기 재밌게 들었어?

재미있게 봐주면 좋겠네~그럼 이제 이야기를 마칠께 안녕!!

이전글 우리는 5학년이다! (5)
다음글 2021별 해는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