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깍지는 단단한 껍질로 안에 있는 콩을 꼭 감싸고 있어서 자신이 품고 있는 콩이 다 자랄 때까지 절대로 콩을 놓아주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콩깍지 안의 콩과도 같답니다.‘나 혼자 양분을 열심히 먹고 자라야겠다.’는 생각을 하면 다른 콩들이 제대로 자랄 수가 없습니다. 나에게 넘치는 것은 나누어 주고, 부족한 것은 도움을 받으면서 모두가 알찬 콩알들로 자랐으면 합니다.
2019. 교내 다독상 시상 계획 |
|||||||||||||||||||||||||||||||||||||||||||||
---|---|---|---|---|---|---|---|---|---|---|---|---|---|---|---|---|---|---|---|---|---|---|---|---|---|---|---|---|---|---|---|---|---|---|---|---|---|---|---|---|---|---|---|---|---|
이름 | 김지현 | 등록일 | 19.03.18 | 조회수 | 32 | ||||||||||||||||||||||||||||||||||||||||
2019년 다독상 시상 추진 계획 1. 목적 가. 아동들에게 건전한 독서 습관을 갖도록 하여 독서에 대한 흥미와 의욕을 고취시키도록 하고 책에 대한 이해력과 감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나. 아동들에게 지적 영역을 넓힐 수 있고, 정서활동을 윤택하게 하고 도덕적 품성을 도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 대상 : 1학년 ~ 6학년 3. 운영 방침 가. 3월부터 11월말까지의 독서실적을 대상으로 심사한다. 나. 필독도서 30%, 개인별 독서 실적(독서메모) 50%, 학교 도서관 대출실적(반별통계자료) 20%를 합산하여 기준점수(저학년 80점, 고학년 70점) 이상 도달한 학생에게 수여한다. 다. 저학년과 고학년의 학년 수준을 고려하여 기준을 정한다. 라. 다독상 심사기준표
|
이전글 | 2019학년도 1학기 성장평가 계획(수정)5.28 |
---|---|
다음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