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하며,
서로 서로 아끼고 사랑하고,
늘 감사할 줄 아는 3학년 3반입니다.
3학년 창.체 프로그램(하모니카) 안내 |
||||||||||||||||||||||||||||||||||||||||||||||||||||||||||||||||||||||||||||||||||||||||||||||||||||||||||||||||||||||||||||||||||||||||||||||||||||||||||||||||||||||||||||||||||||||||||||||||||||||||||||||||||||||||||||||||
---|---|---|---|---|---|---|---|---|---|---|---|---|---|---|---|---|---|---|---|---|---|---|---|---|---|---|---|---|---|---|---|---|---|---|---|---|---|---|---|---|---|---|---|---|---|---|---|---|---|---|---|---|---|---|---|---|---|---|---|---|---|---|---|---|---|---|---|---|---|---|---|---|---|---|---|---|---|---|---|---|---|---|---|---|---|---|---|---|---|---|---|---|---|---|---|---|---|---|---|---|---|---|---|---|---|---|---|---|---|---|---|---|---|---|---|---|---|---|---|---|---|---|---|---|---|---|---|---|---|---|---|---|---|---|---|---|---|---|---|---|---|---|---|---|---|---|---|---|---|---|---|---|---|---|---|---|---|---|---|---|---|---|---|---|---|---|---|---|---|---|---|---|---|---|---|---|---|---|---|---|---|---|---|---|---|---|---|---|---|---|---|---|---|---|---|---|---|---|---|---|---|---|---|---|---|---|---|---|---|---|---|---|---|---|---|---|---|---|---|---|---|---|---|---|
이름 | 홍영실 | 등록일 | 22.03.12 | 조회수 | 40 | |||||||||||||||||||||||||||||||||||||||||||||||||||||||||||||||||||||||||||||||||||||||||||||||||||||||||||||||||||||||||||||||||||||||||||||||||||||||||||||||||||||||||||||||||||||||||||||||||||||||||||||||||||||||||||
? 1인 1악기 연주활동을 통해 자기표현 능력 함양 ? 다함께 악기를 연주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협동심과 사회성 함양 ? 건전한 취미와 문화적 소양을 길러 미래의 사려 깊은 감상자로 육성
?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활동 시간을 활용하여 1-6학년 1인 1악기 배우기 ? 교과시간을 활용한 악기연주 프로젝트 운영
1. 프로그램명(활동 주제) : 빛깔 있는 창의적 체험활동 2. 참여 대상 : 1-6학년 전학생 3. 운영 현황 : 창의적 체험활동(동아리활동) 4. 운영 시간 : 1-6학년 학급별 총 23시간 운영 (코로나19 상황 및 예산에 따라 탄력적 운영 가능) 5. 지도강사 : 담임교사 및 보조강사 6. 운영 일정 및 내용 (3)학년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악기프로그램 연간계획
? 1-2학년 오카리나 : 개인악기 구비, 거리두기 좌석배치, 운지위주 지도 및 연구실활용 개인지도, 이론 및 감상수업 분량 확대, 수업전 손소독 등 ? 3-4학년 하모니카: 개인악기 구비, 거리두기 좌석배치, 수업전 손소독, 이론 및 감상수업 분량 확대 등 ? 5-6학년 우쿨렐레 : 가창수업 최소화, 매 수업 시간 우쿨렐레 소독, 수업전 손소독, 거리두기 좌석배치 등
? 다양한 연주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성취감과 즐거운 학교생활 추구 ? 악기 연주를 통해 연주 능력 향상 및 음악 생활화에 의한 풍부한 삶 영위
|
이전글 | 영어 동화책 읽기-리딩게이트 활용 안내 |
---|---|
다음글 | 학교 신속항원 선제 검사 일정 및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