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서로 다른 스물 네명 학생이 모였습니다. 일 년 동안 많은 일을 함께 겪을 예정입니다.

함께 도와가며 같이 성장하고 좋은 기억을 남기며 올 한 해를 멋진 추억으로 만들어 갑시다.

나를 사랑하고 남을 배려하자
  • 선생님 : 김재욱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초등학생 이성교제 해도될까? -찬성

이름 보거니 등록일 23.06.23 조회수 11

 요즘 초등학생들을 보면 여자/남자친구가 있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성친구와 사귀고 있거나 사귀고 있는 친구를 본적 있나요? 또 초등학생의 이성교제에 대해 어덯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이것에 대해 찬성합니다.

 첫째, 이성교제는 초등학생들의 선택에 대한 자유이기 때문입니다. 초등학생들의 선택에 대한 자유이기 때문입니다. 초등학생도 하나의 사람이자 인격체입니다. 그러므로 초등학생도 인권이 있는데 이걸 무시하면 인권침해라고 생각합니다. 초등학생이 어리다고 중고등학생, 어른들도 하는 연애를 막는 건 인권침해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들이 행복할 권리를 침해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부모님도 알고 허락하면서하는 연애는 괜찮을 것 입니다. 부모님들이 아시면  연애 정도도 어느정도 알수 있어 건전한 연애가 가능할 것입니다. 오히려 부모님이 모르는 연애는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른들이나 부모님께서는 아이들의 반항심으로 느껴 서로의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께 다 알려드리고 연애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자기와 다른 성별을 가진 이성에게 사랑하는 감정을 느끼는 것은 당연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 어느정도 성교육도 받았고 충분히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고 감당할 수 있는 나이 입니다. 또한 이성에게 관심이 가는건 성장과정에서 너무나 자연스러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저는 초등학생들의 인권도 존중해야한다고 생각하고 부모님 허락하에 연애하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성교육도 충분히 교육 받고 있기 때문에 저는 초등학생 이성교제에 찬성합니다.

이전글 초딩 이성교제
다음글 초등학생 이성교제 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