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구분 | 월(3/8)-원격 | 화(3/9)-원격 | 수(3/10)-등교 | 목(3/11)-등교 | 금(3/12)-등교 | 1 | 과목 | 국어 | 국어 | 진단평가 | 영어 | 음악 | 학습주제 (단원) | 1.재미가 톡톡톡 | 1.재미가 톡톡톡 | | | | 주요 활동 | 이야기에 나타난 감각적 표현 알기 | 이야기에 나타난 감각적 표현 알기 | | | | 보조자료 | e학습터 | e학습터 | | | | 2 | 과목 | 사회 | 체육 | 진단평가 | 창체 | 국어 | 학습주제 (단원) | 3. 교통과 통신 수단의 변화 | 1.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 | | | 주요 활동 | 단원 살펴보기 단원마인드맵그리기 | 바른자세로 생활해요(20-21) | | | | 보조자료 | e학습터 | e학습터 | | | | 3 | 과목 | 수학 | 사회 | 진단평가 | 창체 | 국어 | 학습주제 (단원) | 1. 덧셈과 뺄셈 | 3. 교통과 통신 수단의 변화 | | | | 주요 활동 | 덧셈을 해 볼까요(2) 12-13 | 옛날 사람들이 교통수단을 이용했던 모습 알아보기 | | | | 보조자료 | e학습터 | e학습터 | | | | 4 | 과목 | 과학 | 영어 | 미술 | 창체 | 사회 | 학습주제 (단원) | 1.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1. Hello, I'm Tibo" | | | | 주요 활동 | 과학적인 측정 도구와 방법 | "Listen and Read, ABC Song, Read and Do, Read and Write, | | | | 보조자료 | e학습터 껍질 땅콩 | e학습터 | | | | 5 | 과목 | 도덕 | 수학 | 음악 | 수학 | 체육 | 학습주제 (단원) | 1. 나와 너, 우리 함께 | 1. 덧셈과 뺄셈 | | | | 주요 활동 | 2.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요(10~13) | 덧셈을 해 볼까요(2) 14-15 | | | | 보조자료 | e학습터 | e학습터 | | | | 6 | 과목 | | | | | 과학 | 학습주제 (단원) | | | | | | 주요 활동 | | | | | | 보조자료 | | | | | | 기타 안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