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학년 4반 친구들! 이번주 학습계획입니다. 9월 14일부터 9월 18일까지의 학습주제와 과제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9월 15일, 학교에서 만나요!!^^ | 9.14(월) | 9.15(화) | 9.16(수) | 9.17(목) | 9.18(금) | 1교시 | 교과 | 국어 | 등 교 수 업 | 국어 | 국어 | 국어 | 단원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학습주제 | 글을 쓰는 상황 파악하기 | 글로 쓸 내용 계획하기 | 마음을 나누는 글 쓰기(1) | 잘 공부했는지 알아봅시다 | 교과서쪽수 | 300-303쪽 | 308-313쪽 | 314-317쪽 | 300-325쪽 | 과제 | 302쪽 1번 | 311-312쪽 4번 313쪽 6번 | 317쪽 3-4번 | 문제 풀어오기 | 2교시 | 교과 | 국어 | 음악 | 국어 | 음악 | 단원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3. 즐겁게 신나게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3. 즐겁게 신나게 | 학습주제 | 글을 쓰는 목적 파악하기 | 시조의 형식을 알고, 평시조 동창이 따라 부르기 | 마음을 나누는 글 쓰기(2) | 높낮이를 구분하며 소금으로 악곡 연주하기 | 교과서쪽수 | 304-307쪽 | 50-51쪽 | 318-321쪽 | 52-53쪽 | 과제 | 305쪽 5번 306쪽 6번 | - | 319쪽 6번 320쪽 7번 | - | 3교시 | 교과 | 음악 | 체육 | 체육 | 체육 | 단원 | 2. 느낌을 담아 둥당기타령 | 2. 운동 체력을 기르며 튼튼하게 | 2. 운동 체력을 기르며 튼튼하게 | 2. 운동 체력을 기르며 튼튼하게 | 학습주제 | 둥당기타령 부르기 | 협응성 기르기 | 체력 운동을 계획하고 실천하기 | 단원 마무리 | 교과서쪽수 | 36-37 | 30-31 | 32-33 | 34-37 | 과제 | - | - | - | - | 4교시 | 교과 | 도덕 | 음악 | 영어 | 영어 | 단원 | 우리가 만드는 도덕 수업 | 3. 즐겁게 신나게 | 8. How can I get to the museum? | 8. How can I get to the museum? | 학습주제 | 재능 나눔을 실천하고 활동 결과 성찰하기 | 소금연주의 바른 자세와 호흡 알기 | Look and say |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 교과서쪽수 | 68-75쪽 | 52-53쪽 | 116-117 | 118-119 | 과제 | 75쪽 | - | - | - | 5교시 | 교과 | 사회 | 실과 | 사회 | 과학 | 단원 | 3. 세계 속의 우리나라 경제 | 3.창의적인 의생활과 안전한 식생활의 실천 | 3. 세계 속의 우리나라 경제 | 5.빛과 렌즈 | 학습주제 | 다른 나라와의 경제 교류(1) | 옷과 생활 소품이 만들어지는 원리 | 다른 나라와의 경제 교류가 미친 영향 | 볼록렌즈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 교과서쪽수 | 129-131 | 36-37쪽 | 134-136 | 104-105쪽 | 과제 | - | - | - | 실험관찰 49쪽 | 6교시 | 교과 | 사회 | 실과 | 과학 | 과학 | 단원 | 3. 세계 속의 우리나라 경제 | 3.창의적인 의생활과 안전한 식생활의 실천 | 5.빛과 렌즈 | 5.빛과 렌즈 | 학습주제 | 다른 나라와의 경제 교류(2) | 손바느질로 옷 수선하기 | 물속에 있는 물체는 어떻게 보일까요? | 볼록렌즈를 통과한 햇빛은 어떻게 될까요? | 교과서쪽수 | 132-133 | 38-39쪽 | 102-103쪽 | 106-107쪽 | 과제 | - | - | 실험관찰 48쪽 | 실험관찰 50쪽 | 스스로 확인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