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부터 10월 16일까지 온라인학습(https://cls.edunet.net/index.html)이 진행됩니다. 학습계획 및 꾸러미목록, 등교수업 시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말씀드립니다. 등교 수업은 10월 13일(화), 10월 16일(금)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10월 13일(내일) 등교시 학생들에게 직접 안내합니다. | 10.12(월) | 10.13(화) | 10.14(수) | 10.15(목) | 10.16(금) | 1교시 | 교과 | 국어 | 등 교 수 업 | 국어 | 국어 | 등 교 수 업 | 단원 | 5. 글에 담긴 생각과 비교해요 | 5. 글에 담긴 생각과 비교해요 | 5. 글에 담긴 생각과 비교해요 | 학습주제 | 관점을 생각하며 글 읽기 | 글쓴이의 생각을 파악하며 글을 읽어야 하는 까닭 알기 | 글에 나타난 글쓴이의 생각 파악하기 | 교과서쪽수 | 212-217쪽 | 218-219쪽 | 222-225쪽 | 과제 | - | 218쪽 3번 219쪽 7번 | 223쪽 3번, 225쪽 6번 | 2교시 | 교과 | 과학 | 체육 | 체육 | 단원 | 1.전기의 이용 | 3. 팔다리를 힘차게 뻗으며 태권도를 | 3. 팔다리를 힘차게 뻗으며 태권도를 | 학습주제 | 전구의 연결방법에 따라 전구의 밝기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 태권도 놀이 하기 | 태권도 기술 익히기 및 향상하기 | 교과서쪽수 | 16-17쪽 | 56쪽 | 57-59쪽 | 과제 | 실험관찰8쪽 | - | - | 3교시 | 교과 | 실과 | 국어 | 국어 | 단원 | 3.창의적인 의생활과 안전한 식생활의 실천 | 5. 글에 담긴 생각과 비교해요 | 5. 글에 담긴 생각과 비교해요 | 학습주제 | 한 그릇 음식 만들기(2) | 글을 쓴 까닭을 생각하며 글 읽기 | 글쓴이의 생각을 파악하며 글 읽기 | 교과서쪽수 | 55쪽 | 220-221쪽 | 226-231쪽 | 과제 | - | - | - | 4교시 | 교과 | 실과 | 사회 | 사회 | 단원 | 3.창의적인 의생활과 안전한 식생활의 실천 | 1. 지구, 대륙 그리고 국가들 | 1. 지구, 대륙 그리고 국가들 | 학습주제 | 한 그릇 음식 만들고 평가하기 | 단원 도입 | 세계 지도, 지구본, 디지털 영상 지도의 특징 | 교과서쪽수 | 56쪽-59쪽 | 6-9쪽 | 10-16쪽 | 과제 | 59쪽 | 8,9쪽 | 11,13,15쪽 | 5교시 | 교과 | 도덕 | 영어 | 자율활동(보건) | 단원 | 2.작은 손길이 모여 따뜻해지는 세상 | 9. How often do you exercise? | 일상생활과 건강 | 학습주제 |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도우려는 마음을 길러 보기 | Read and Write | 허리가 휘기도 하나요 | 교과서쪽수 | 36-41쪽 | 132-133쪽 | 25-28쪽 | 과제 | 활동자료 1 | - | - | 6교시 | 교과 | 미술 | 과학 | 음악 | 단원 | 7.미술로 하나 되어 | 1.전기의 이용 | 3.즐겁게 신나게 | 학습주제 | 움직이는 놀잇감 만들기 | 전류가 흐르는 전선 주위에서 나침반 바늘은 어떻게 될까요? | 내가 좋아하는 영화 음악 | 교과서쪽수 | 47쪽 | 18-19쪽 | 60-61쪽 | 과제 | - | 실험관찰 9쪽 | - | 스스로 확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