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4일동안 온라인학습(https://cls.edunet.net/index.html)이 진행됩니다. 학습계획 및 꾸러미(첨부파일에 있음), 등교수업 시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말씀드립니다. 등교 수업은 9월 15일(화) 입니다. 이후 계획은 교육청에서 공문이 오는 대로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14~9.18 주간 학습 안내 전주여울초등학교 6학년 | 9.14(월) | 9.15(화) | 9.16(수) | 9.17(목) | 9.18(금) | 1교시 | 교과 | 국어 | 등 교 수 업 | 국어 | 국어 | 국어 | 단원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학습주제 | 글을 쓰는 상황 파악하기 | 글로 쓸 내용 계획하기 | 마음을 나누는 글 쓰기(1) | 잘 공부했는지 알아봅시다 | 교과서쪽수 | 300-303쪽 | 308-313쪽 | 314-317쪽 | 300-325쪽 | 과제 | 302쪽 1번 | 311-312쪽 4번 313쪽 6번 | 317쪽 3-4번 | 문제 풀어오기 | 2교시 | 교과 | 음악 | 체육 | 체육 | 체육 | 단원 | 3. 즐겁게 신나게 | 2. 운동 체력을 기르며 튼튼하게 | 2. 운동 체력을 기르며 튼튼하게 | 2. 운동 체력을 기르며 튼튼하게 | 학습주제 | 셈여림에 맞게 부분 2부합창하기 | 협응성 기르기 | 체력 운동을 계획하고 실천하기 | 단원 마무리 | 교과서쪽수 | 48-49 | 30-31 | 32-33 | 34-37 | 과제 | - | - | - | - | 3교시 | 교과 | 국어 | 음악 | 국어 | 과학 | 단원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3. 즐겁게 신나게 | 9. 마음을 나누는 글을 써요 | 5.빛과 렌즈 | 학습주제 | 글을 쓰는 목적 파악하기 | 시조의 형식을 알고, 평시조 동창이 따라 부르기 | 마음을 나누는 글 쓰기(2) | 볼록렌즈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 교과서쪽수 | 304-307쪽 | 50-51쪽 | 318-321쪽 | 104-105쪽 | 과제 | 305쪽 5번 306쪽 6번 | - | 319쪽 6번 320쪽 7번 | 실험관찰 49쪽 | 4교시 | 교과 | 사회 | 음악 | 사회 | 과학 | 단원 | 3. 세계 속의 우리나라 경제 | 3. 즐겁게 신나게 | 3. 세계 속의 우리나라 경제 | 5.빛과 렌즈 | 학습주제 | 다른 나라와의 경제 교류(1) | 소금연주의 바른 자세와 호흡 알기 | 다른 나라와의 경제 교류가 미친 영향 | 볼록렌즈를 통과한 햇빛은 어떻게 될까요? | 교과서쪽수 | 129-131 | 52-53쪽 | 134-136 | 106-107쪽 | 과제 | - | - | - | 실험관찰 50쪽 | 5교시 | 교과 | 도덕 | 실과 | 영어 | 영어 | 단원 | 우리가 만드는 도덕 수업 | 3.창의적인 의생활과 안전한 식생활의 실천 | 8. How can I get to the museum? | 8. How can I get to the museum? | 학습주제 | 재능 나눔을 실천하고 활동 결과 성찰하기 | 옷과 생활 소품이 만들어지는 원리 | Look and say |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 교과서쪽수 | 68-75쪽 | 36-37쪽 | 116-117 | 118-119 | 과제 | 75쪽 | - | - | - | 6교시 | 교과 | 사회 | 실과 | 과학 | 음악 | 단원 | 3. 세계 속의 우리나라 경제 | 3.창의적인 의생활과 안전한 식생활의 실천 | 5.빛과 렌즈 | 3. 즐겁게 신나게 | 학습주제 | 다른 나라와의 경제 교류(2) | 손바느질로 옷 수선하기 | 물속에 있는 물체는 어떻게 보일까요? | 높낮이를 구분하며 소금으로 악곡 연주하기 | 교과서쪽수 | 132-133 | 38-39쪽 | 102-103쪽 | 52-53쪽 | 과제 | - | - | 실험관찰 48쪽 | - | 스스로 확인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