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인성으로 꿈을 키우는 건강한 어린이
-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어린이
- 몸과 마음이 건강한 어린이
- 좋은 책을 꾸준히 읽는 어린이
9월 3일 |
|||||
---|---|---|---|---|---|
이름 | 박금란 | 등록일 | 20.09.02 | 조회수 | 65 |
수학수업 가르기와 모으기는 10이 넘어가는 수라 어렵지는 않았나요? 수모형으로 가르기 모으기 연습을 해보면 잘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어떤 친구가 스포츠 스태킹 컵이 넘 작아서 잘 안 빠진다고 말하더라구요.... 그 말을 들은 선생님!!! 얼굴이 화끈!!! 작은 걸 준비해서 죄송합니다. 큰 컵을 원하는 친구들은 따로 사서 연습해도 됩니다. 통합시간에 빗방울 표현하기 작품 만든 친구들은 작품사진 e학습터 게시판에 올려주고 월요일에 가져오세요
***<필수>학생건강상태 자가진단 체크와 함께 학급알림장 읽어보시고 오늘의 학습활동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아침활동과 국어수업 후에 10칸공책 문장과 낱말 쓰기 할 수 있도록 도움부탁드립니다. e학습터 우리반(1학년 2반)으로 입장하기 오늘의 배움 활동은 1교시: 국어(7.생각을 나타내요/문장으로 말하기) -김홍도의 ‘서당’ 그림을 보고 부모님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그림 속 다람쥐와 토끼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누가, 무엇을, 어떻게”맞추어 문장으로 표현해보기(EBS선생님과 다른 문장으로 만들어도 됩니다.) 2교시: 국어(7.생각을 나타내요/문장을 쓰고 읽기) -“슈퍼거북”이야기 듣고 느낀 점을 행복한 책읽기에 적어보아도 됩니다. -그림을 보고 동물친구들(사자, 토끼, 악어, 기린)이 하고 있는 일을 살펴보고 누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문장으로 쓰고 읽어보세요 (10칸 공책에 교과서에 나온 문장을 한 번씩 써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3,4교시: 통합-여름(2.여름나라) -‘물 절약 실천하기’ 일주일동안 실천해보고 스티커 붙여보기 -‘빗방울 표현하기’ 준비물 물감, 접시, 스펀지, 16절 도화지 2장, 가위를 준비하고 스펀지에 물감을 묻혀 표현해 보기 (여분의 도화지를 못 보내드렸는데 혹시 금요일 학습에 필요한 도화지가 더 필요하시면 학교에 방문하셔서 받아 가셔도 됩니다.)
|
이전글 | 9월 4일 |
---|---|
다음글 | 9월 2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