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5일 - 5월29일(7주) | 여산초등학교 4학년 1반 |
| 월 (25일) | 화 (26일) | 수 (27일) | 목 (28일) | 금 (29일) |
1교시 | 국 어 | 수 학 | 영 어 | 국 어 | 국 어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3/9) 적절한 표정, 몸짓, 말투를 사용해 말할 수 있다 (1/2) | 2. 곱셈과 나눗셈(8/12) 세자리 수 나누기 두자리수 | Lesson 3 I'm Happy(1/4) Get Ready, Let's, Run, Mini Talk, Chant and Do, Play Together 1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6/9)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할 수 있다 (2/2)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7/9) 읽는 사람을 고려해 생각을 쓸 수 있다 (1/2) |
94-97쪽 | 74-75(50-51)쪽 | 29~31쪽 | 98-104 국어활동 42-43쪽 | 105-109 국어활동 44-46쪽 |
2교시 | 국 어 | 국 어 | 체 육 | 체 육 | 과학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4/9) 적절한 표정, 몸짓, 말투를 사용해 말할 수 있다 (2/2)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5/9)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할 수 있다 (1/2) | 2. 운동 장비를 안전하게(4~5/16) 학교 운동 장비 사용 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의 종류와 원인 알아보기 | 2. 운동 장비를 안전하게(6~7/16) 학교 운동 장비 사용 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의 종류와 원인 알아보기 | 2. 지층과 화석(8/11) 화석은 어디에 이용될까요? |
94-97쪽 | 98-104 국어활동 42-43쪽 | 126~127쪽 | 128-129쪽 | 38~39(18)쪽 |
3교시 | 과 학 | 사회 | 사 회 | 미 술 | 영 어 |
2. 지층과 화석(6/11) 여러 가지 화석을 관찰하고 분류해 볼까요?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2/15)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 조사 방법 알아보기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3/15)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 답사 계획 세우기 | 03 흥미진진한 관찰의 세계로(1/6) 관찰의 세계에 풍덩 빠져 봐요 | Lesson 3 I'm Happy(2/4) Real Talk, Play Together 2, Song, Make a Story |
34-35(16)쪽 | 58-60쪽 | 61-63쪽 | 18쪽 | 32~33쪽 |
4교시 | 과 학 | 사 회 | 수 학 | 미 술 | 음 악 |
2. 지층과 화석(7/11) 화석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2/15)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 조사 방법 알아보기 | 2. 곱셈과 나눗셈(8/12) 세자리 수 나누기 두자리수 | 03 흥미진진한 관찰의 세계로(2/6 3/6) 대상을 관찰하는 방법 대상을 관찰하는 방법 | 2. 상상의 나래를 펼쳐요(4/10) 즐거운 리코더 연주(2/3) |
36-37(17)쪽 | 58-60쪽 | 76-77(52~53)쪽 | 19쪽 | 20~21쪽 |
5교시 | 수 학 | 음 악 | 도 덕 | 수학 | 음 악 |
2. 곱셈과 나눗셈(8/12) 세자리 수 나누기 두자리수 | 2. 상상의 나래를 펼쳐요(3/10) 즐거운 리코더 연주(1/3) | 2. 공손하고 다정하게(3/4) 대상과 상황에 알맞은 예절을 실천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바르게 판단할 수 있다 | 2. 곱셈과 나눗셈(8/12) 세자리 수 나누기 두자리수 | 2. 상상의 나래를 펼쳐요(4/10) 즐거운 리코더 연주(3/3) |
72-73(48-49)쪽 | 20~21쪽 | 32-33쪽 | 78-79(54-55)쪽 | 20~21쪽 |
6교시 | | | | 수 학 | |
| | | 2. 곱셈과 나눗셈(11/12) | |
| | | | |
가정 통신 |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기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2m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② 손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 수칙 지키기 ③ 가정에서 하루 2번 체온측정 ④ 매일 주변 환경소독 및 사람 많은 곳 방문하지 않기 ⑤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⑥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시 마스크 착용 ※ e-학습터 사용방법 - 수업 시작 전 배움공책을 준비하고 기록하면서 공부하세요^^~ - 온라인 수업후 게시판 이동하여 학습한 내용을 댓글로 적어 주세요 ※ 모퉁이의 규칙적인 생활 습관으로 건강한 하루 지내기 ^^ - 한컴타자 연습 20분으로 타자 실력 및 맞춤법에 맞게 글자 익히기 - 매일 줄넘기 10분으로 코로나19 예방하며 건강 지키기 ✻ 아이의 학습 공간을 확보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