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11일) | 화 (12일) | 수 (13일) | 목 (14일) | 금 (15일) |
1교시 | 국 어 | 동아리 | 영 어 | 국 어 | 국 어 |
2. 내용을 간추려요(3/8)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을 안다 (1/2) | 가야금1(1/1) 가야금 연주 감상 | Lesson 2 Let's Play Soccer(3/4) Speak and Read, Listen, Read and Connect, Look and Write, Play Together 3 | 2. 내용을 간추려요(5/8)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을 간추릴 수 있다 (1/2) | 2. 내용을 간추려요(6/8)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을 간추릴 수 있다 (2/2) |
70-74 국어활동 28-29쪽 | - | 22~23쪽 | 75-82 국어활동 30-40쪽 | 83-87쪽 |
2교시 | 국 어 | 수 학 | 체 육 | 체 육 | 과 학 |
2. 내용을 간추려요(4/8)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을 안다 (2/2) | 1. 큰 수 보충심화학습(11/11) [탐구수학]수를 표현하는 다른 방법을 알아볼까요 (2/2)_ | 1. 건강 키성장의 모든것 | 1. 건강 줄넘기 타바타 | 2. 지층과 화석(3/11) 지층을 이루고 있는 암석을 관찰해 볼까요? |
75-82 국어활동 30-40쪽 | 30-33 -쪽 | | 16~19쪽 | 30~31(14)쪽 |
3교시 | 과 학 | 자 율 | 사 회 | 미 술 | 영 어 |
2. 지층과 화석(1/11) 여러 가지 모양의 지층을 관찰하기 | 놀이교육1(1/1) 다움이의 놀이교육1_자율활동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9/15)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찾아보기 | 02 색의 이런 느낌, 저런 느낌 (3/4) 따뜻한 색과 차가운 느낌의 색 | Lesson 2 Let's Play Soccer(4/4) Work Together, My Work |
26-27쪽 | - | 34-36쪽 | 16쪽 | 24~26쪽 |
4교시 | 과 학 | 사 회 | 수 학 | 미 술 | 음 악 |
2. 지층과 화석(2/11) 지층은 어떻게 만들어 질까요?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8/15) 우리 생활에서 지도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살펴보기 | 2. 각도(1/12) 단원 도입 | 02 색의 이런 느낌, 저런 느낌 (4/4) 생각과 느낌 나누기 |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8/8) 고운 꿈(2/2) |
28-29(13)쪽 | 30-33쪽 | 34-35(19)쪽 | 17쪽 | 14~15쪽 |
5교시 | 수 학 | 음 악 | 도 덕 | 수 학 | 사 회 |
1. 큰 수(10/11) [탐구수학]수를 표현하는 다른 방법을 알아볼까요 (1/2) |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7/8) 고운 꿈(1/2) | 1.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4/4) 도덕 공부를 실천하려는 마음을 기르고 생활 속에서 꾸준히 노력할 수 있다 | 2. 각도(2/12) 어는 각이 더 클까요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10/15) 중심지의 역할과 특징 알아보기 |
30-33쪽 | 14~15쪽 | 18-21 -쪽 | 36-37(20-21)쪽 | 37-40쪽 |
6교시 | | | | 수 학 | |
| | | 2. 각도(3/12) 각의 크기는 얼마일까요 | |
| | | 38-41(22-23)쪽 | |
가정 통신 | ♠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기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2m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② 손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 수칙 지키기 ③ 가정에서 하루 2번 체온측정 ④ 매일 주변 환경소독 및 사람 많은 곳 방문하지 않기 ⑤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⑥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시 마스크 착용 ※ e-학습터 사용방법 - 수업 시작 전 배움공책을 준비하고 기록하면서 공부하세요^^~ - 온라인 수업후 게시판 이동하여 학습한 내용을 댓글로 달어 주세요 - 게시판에는 바르고 고운 말 사용하기 ✻ 아이의 학습 공간을 확보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