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서로 돕고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다움이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돕고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다움이!
  • 선생님 : 김현경
  • 학생수 : 남 11명 / 여 6명

주간학습안내(5월11일~ 5월 15일)

이름 김현경 등록일 20.05.10 조회수 19

 

(11)

(12)

(13)

(14)

(15)

1교시

국 어

동아리

영 어

국 어

국 어

2. 내용을 간추려요(3/8)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을 안다 (1/2)

가야금1(1/1)

가야금 연주 감상

Lesson 2 Let's Play Soccer(3/4)

Speak and Read, Listen, Read and Connect, Look and Write, Play Together 3

2. 내용을 간추려요(5/8)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을 간추릴 수 있다 (1/2)

2. 내용을 간추려요(6/8)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을 간추릴 수 있다 (2/2)

70-74

국어활동 28-29

-

22~23

75-82

국어활동 30-40

83-87

2교시

국 어

수 학

체 육

체 육

과 학

2. 내용을 간추려요(4/8)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을 안다 (2/2)

1. 큰 수

보충심화학습(11/11)

[탐구수학]수를 표현하는 다른 방법을 알아볼까요 (2/2)_

1. 건강

키성장의 모든것

 

1. 건강

줄넘기 타바타

2. 지층과 화석(3/11)

지층을 이루고 있는 암석을 관찰해 볼까요?

75-82

국어활동 30-40

30-33

-

 

16~19

30~31(14)

3교시

과 학

자 율

사 회

미 술

영 어

2. 지층과 화석(1/11)

여러 가지 모양의 지층을 관찰하기

놀이교육1(1/1)

다움이의 놀이교육1_자율활동

1. 지역의 위치와 특성(9/15)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찾아보기

02 색의 이런 느낌, 저런 느낌 (3/4)

따뜻한 색과 차가운 느낌의 색

Lesson 2 Let's Play Soccer(4/4)

Work Together, My Work

26-27

-

34-36

16

24~26

4교시

과 학

사 회

수 학

미 술

음 악

2. 지층과 화석(2/11)

지층은 어떻게 만들어 질까요?

1. 지역의 위치와 특성(8/15)

우리 생활에서 지도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살펴보기

2. 각도(1/12)

단원 도입

02 색의 이런 느낌, 저런 느낌 (4/4)

생각과 느낌 나누기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8/8)

고운 꿈(2/2)

28-29(13)

30-33

34-35(19)

17

14~15

5교시

수 학

음 악

도 덕

수 학

사 회

1. 큰 수(10/11)

[탐구수학]수를 표현하는 다른 방법을 알아볼까요 (1/2)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7/8)

고운 꿈(1/2)

1.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4/4)

도덕 공부를 실천하려는 마음을 기르고 생활 속에서 꾸준히 노력할 수 있다

2. 각도(2/12)

어는 각이 더 클까요

1. 지역의 위치와 특성(10/15)

중심지의 역할과 특징 알아보기

30-33

14~15

18-21

-

36-37(20-21)

37-40

6교시

수 학

 

 

 

 

 

 

2. 각도(3/12)

각의 크기는 얼마일까요

 

 

38-41(22-23)

가정

통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기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2m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손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 수칙 지키기

 

가정에서 하루 2번 체온측정 매일 주변 환경소독 및 사람 많은 곳 방문하지 않기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시 마스크 착용

 

 

e-학습터 사용방법

 

- 수업 시작 전 배움공책을 준비하고 기록하면서 공부하세요^^~

 

- 온라인 수업후 게시판 이동하여 학습한 내용을 댓글로 달어 주세요

 

- 게시판에는 바르고 고운 말 사용하기

 

 

아이의 학습 공간을 확보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주간학습안내(5월18일~5월22일)
다음글 주간학습 안내(5월4일~5월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