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서로 돕고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다움이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돕고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다움이!
  • 선생님 : 김현경
  • 학생수 : 남 11명 / 여 6명

주간학습 안내(4월 27일~5월1일)

이름 김현경 등록일 20.04.25 조회수 16

 

(27)

(28)

(29)

(30)

(1)

1교시

국 어

국 어

영 어

 

 

 

 

 

 

국 어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5/10)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나눌 수 있다 (1/2)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7/10)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을 말할 수 있다 (1/2)

Lesson 1 My Name is Eric(3/4)

Speak and Read, Listen, Read and Connect, Look and Write, Play Together 3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9/10)

이야기를 읽고 의견을 나눌 수 있다 (1/2)

40-45

국어활동 8-23

46-51

국어활동 24-26

12~13

52-63

2교시

국 어

국 어

체 육

자 율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6/10)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나눌 수 있다 (2/2)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8/10)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을 말할 수 있다 (2/2)

1. 체력 운동으로 건강한 생활을(6/6)

나의 체격과 체력

봄철안전교육

봄철안전교육_자율활동

40-45

국어활동 8-23

46-51

국어활동 24-26

16~19

***

3교시

자 율

수학

사 회

영 어

아동학폭예방교육

아동학폭예방교육 _자율활동

큰 수 (6/11)

1. 지역의 위치와 특성(6/15)

지도에서 축척의 쓰임새 알아보기

Lesson 1 My Name is Eric(4/4)

Show Time, Guess the Story, Understand the Story, Act Out the Story, My Work

***

 

24-26

14~16

4교시

과학

사 회

수 학

음 악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과학자처럼 추리해 볼까요?

1. 지역의 위치와 특성(5/15)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 살펴보기

1. 큰 수(7/11)

수의 크기를 비교해 볼까요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5/8)

지구촌 친구(1/2)

18~19(10

21-23

22-25(16-17)

12~13

5교시

수 학

음 악

도 덕

사 회

1. 큰 수(5/11)

억과 조 복습하기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4/8)

나물노래(2/2)

1.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2/4)

도덕 공부의 내용과 방법을 배우고 생활 속에 적용하여 실천할 수 있다

1. 지역의 위치와 특성(7/15)

지도에서 땅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방법 알아보기

수익 12-13

10~11

10-13

27-29

가정

통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기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2m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손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 수칙 지키기

 

가정에서 하루 2번 체온측정 매일 주변 환경소독 및 사람 많은 곳 방문하지 않기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시 마스크 착용

 

 

e-학습터 사용방법

 

- 수업 시작 전 배움공책을 준비하고 기록하면서 공부하세요^^~

 

http://cls5.edunet.net 접속 e학습터 로그인 선택

 

발급계정 선택 및 선생님이 알려주신 아이디, 비밀번호 적고 로그인 선택

 

학급목록에서 여산초 3-1” 입장하기 선택

 

우리학급강좌에서 해당되는 날짜의 주제 보기 선택

 

동영상을 선택하여 강좌 듣기

 

게시판 이동하여 학습 내용과 관련한 댓글 달기, 과제 제출하기

 

게시판에는 바르고 고운 말 사용하기

 

 

아이의 학습 공간을 확보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주간학습 안내(5월4일~5월8일)
다음글 주간학습 안내(4월20일~4월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