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는 을 만들어갑시다!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자를 실천하면서

서로를 배려하고 도우며 생활하기를 바랍니다.

자기 자신과 양심에게 정직하게 살아가며

어렵고 힘들어 하는 친구를 이해하고

믿어 주고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자!
  • 선생님 : ***
  • 학생수 : 남 6명 / 여 9명

4월 27일 ~ 5월 1일(2주) 주간 학습 안내

이름 이진수 등록일 20.04.24 조회수 20

주간학습안내

427- 51(2)

여산초등학교 3학년 1

 

(27)

(28)

(29)

(30)

(1)

1교시

과 학

국 어

체 육

 

 

 

 

 

 

과 학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3/6)

과학자는 어떻게 예상할까요?

1. 재미가 톡톡톡(3/10)

시에 나타난 감각적 표현을 안다 (1/2)

1. 튼튼한 체력으로 건강 쑥쑥(2/8)

나의 체력 알아보기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5/6)

과학자는 어떻게 추리할까요?

14-15(8)

36-39

국어활동 6-7

16~17

18-19(10)

2교시

과 학

수 학

미 술

자 율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4/6)

과학자는 어떻게 분류할까요?

1. 덧셈과 뺄셈(5/9)

뺄셈을 해 볼까요(1)

01 아름다움의 열쇠, 조형 요소 (2/4)

선과 친해지기

봄철안전교육

 

봄철안전교육

16-17(9)

16-17(12-13)

11

***

3교시

자 율

사 회

미 술

영 어

아동학대예방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1. 우리 고장의 모습(5/15)

우리 고장의 모습을 그린 그림 비교해 보기 (1/2)

01 아름다움의 열쇠, 조형 요소 (3/4)

형과 친해지기

Lesson 2 Oh, It's a Ball!(1/4)

Get Ready, Let's Learn, Mini Talk, Chant, Play Together 1

***

18-22

12

17-19

4교시

수 학

자 율

수 학

사 회

1. 덧셈과 뺄셈(4/9)

덧셈을 해 볼까요(3)

모퉁이의 학급특색 활동

모퉁이의 온라인 수업 활동2

1. 덧셈과 뺄셈(6/9)

뺄셈을 해 볼까요(2)

1. 우리 고장의 모습(6/15)

우리 고장의 모습을 그린 그림 비교해 보기 (2/2)

14-15(10-11)

-

18-19(14-15)

18-22

5교시

사 회

영 어

국 어

음 악

1. 우리 고장의 모습(4/15)

머릿속에 떠오르는 우리 고장의 모습 그려 보기 (2/2)

Lesson 1 Hello!(4/4)

Let's Review, Work Together

1. 재미가 톡톡톡(4/10)

시에 나타난 감각적 표현을 안다 (2/2)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3/8)

꼭꼭 숨어라(1/2)

13-17

14-15

36-39

국어활동 6-7

10~11

가정

통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기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2m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손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 수칙 지키기

가정에서 하루 2번 체온측정 매일 주변 환경소독 및 사람 많은 곳 방문하지 않기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시 마스크 착용

e-학습터 사용방법

- 수업 시작 전 배움공책을 준비하고 기록하면서 공부하세요^^~

http://cls5.edunet.net 접속 e학습터 로그인 선택

발급계정 선택 및 선생님이 알려주신 아이디, 비밀번호 적고 로그인 선택

학급목록에서 여산초 3-1입장하기 선택

우리학급강좌에서 해당되는 날짜의 주제 보기 선택

동영상을 선택하여 강좌 듣기

게시판 이동하여 학습 내용과 관련한 댓글 달기, 과제 제출하기

게시판에는 바르고 고운 말 사용하기

 

아이의 학습 공간을 확보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5월 4일 ~ 5월 8일(3주) 주간 학습 안내
다음글 4월 20일 ~ 4월 24일(1주) 주간 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