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는 을 만들어갑시다!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자를 실천하면서

서로를 배려하고 도우며 생활하기를 바랍니다.

자기 자신과 양심에게 정직하게 살아가며

어렵고 힘들어 하는 친구를 이해하고

믿어 주고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자기에게 정직하고 서로 믿으며 사랑하자!
  • 선생님 : ***
  • 학생수 : 남 6명 / 여 9명

4월 20일 ~ 4월 24일(1주) 주간 학습 안내

이름 이진수 등록일 20.04.17 조회수 25

주간학습안내

420- 424(1)

여산초등학교 3학년 1

 

(20)

(21)

(22)

(23)

(24)

1교시

과 학

국 어

도 덕

체 육

과 학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1/4)

과학자는 어떻게 관찰하고 측정할까요?

<독서 단원>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독서)

자신의 경험과 관련지어 책을 읽을 수 있다

교권, 학생 인권 교육

3분 스트레칭 따라하기

건강한 생활을 알아봐요

건강한 생활을 위한 나의 생활 되돌아 보기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2/4)

과학자는 어떻게 예상하고 분류할까요?

10-13(6-7)

20-21

***

14~15

14-17(8-9)

2교시

자 율

수 학

미 술

자 율

국 어

교통 안전 교육

1. 덧셈과 뺄셈(1/9)

단원 도입

01 아름다움의 열쇠, 조형 요소 (1/4)

어디 어디 숨었나?

선과 형

모퉁이의 학급특색 활동

모퉁이의 온라인 수업 활동1

1. 재미가 톡톡톡(2/10)

느낌을 살려 사물을 표현할 수 있다 (2/2)

***

8-9(5)

10

-

30-35

3교시

국 어

자 율

영 어

국 어

영 어

<독서 단원>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독서 준비)

읽을 책을 정하고 내용을 예상할 수 있다

생명 존중 교육

Lesson 1 Hello!(2/4)

Mini Talk, ABC Time

1. 재미가 톡톡톡(1/10)

느낌을 살려 사물을 표현할 수 있다 (1/2)

Lesson 1 Hello!(3/4)

Mini Talk, ABC Time

8-19

***

10-11

30-35

12-13

4교시

수 학

자 율

수 학

수 학

사 회

수학은 내 친구(1/1)

[수학은 내 친구]

자살 예방 교육

1. 덧셈과 뺄셈(2/9)

덧셈을 해 볼까요(1)

1. 덧셈과 뺄셈(3/9)

덧셈을 해 볼까요(2)

1. 우리 고장의 모습(3/15)

머릿속에 떠오르는 우리 고장의 모습 그려 보기 (1/2)

6-7

***

10-11(6-7)

12-13(8-9)

13-17

5교시

사 회

영 어

국 어

사 회

음 악

1. 우리 고장의 모습(1/15)

단원 학습 내용 예상하기

Lesson 1 Hello!(1/4)

Get Ready, Mini Talk, ABC Time

<독서 단원>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독서 후)

책 내용을 간추리고 생각을 나눌 수 있다

1. 우리 고장의 모습(2/15)

우리 고장의 여러 장소 이야기하기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2/8)

새싹의 노래(2/2)

6-9

7-9

22-29

10-12

8~9

6교시

음 악

 

 

 

 

 

 

1. 꿈과 희망을 열어가요(1/8)

새싹의 노래(1/2)

 

 

8~9

가정

통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기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2m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손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 수칙 지키기

가정에서 하루 2번 체온측정 매일 주변 환경소독 및 사람 많은 곳 방문하지 않기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시 마스크 착용

e-학습터 사용방법

http://cls11.edunet.net 접속

e학습터 로그인 선택

발급계정 선택 및 선생님이 알려주신 아이디, 비밀번호 적고 로그인 선택

학급목록에서 여산초 3-1입장하기 선택

우리학급강좌에서 해당되는 날짜(: 420)” 주제 보기 선택

동영상을 선택하여 강좌 듣기

게시판 이동하여 학습 내용과 관련한 댓글 달기, 과제 제출하기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학습할 내용과 과제 살펴보기

게시판에는 바르고 고운 말 사용하기

 

아이의 학습 공간을 확보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4월 27일 ~ 5월 1일(2주) 주간 학습 안내
다음글 4월 17일(금) 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