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을 배려하며 어울리는 아름다운 공동체 1학년 2반 입니다.
4월 2일 학습 |
|||||
---|---|---|---|---|---|
이름 | 문서린 | 등록일 | 20.04.02 | 조회수 | 95 |
영어 ) 부가 의문문 ------ '사실을 확인할 때, 동의를 구할 때쓰는 용법이다'
*의미 (그렇지?/그렇지 않니?) -be동사 활용 -앞 문장이 긍정이면, 부가 의문문에는 (부정) -앞 문장이 부정이면, 부가 의문문에는 (긍정) ex) They didn't eat pizza, did they?
------------------------------------------------------------ 수학 ) 일차방정식의 풀이
-등식의 성질 : 등식의 양변에 같은 수를 더하거나, 빼거나, 곱하거나, 나누어도 등식은 성립한다 ex) a=b이면, a+c=b+c 등..
------------------------------------------------------------ 국어 ) 시적 화자의 태도 : 화자가 작품속에 등장하는 어떤 사물이나 상황을 대하는 자세. -대상을 존경하고 찬양하는 태도 ---- 예찬 -사물이나 현상을 관찰하는 자세. ---- 관조 -자신의 행동을 돌이켜보는 태도. ---- 반성/뉘우침 -자기 자신을 비웃는 태도. ---- 자조 -비판, 낙관, 회의
등등....
------------------------------------------------------------ |
이전글 | 4/2 학습 (1) |
---|---|
다음글 | 4월2일 학습내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