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6반

반가워요 친구들! 


  • 선생님 : 박은희
  • 학생수 : 남 15명 / 여 13명

2023년 3월 2일 목요일

이름 박은희 등록일 23.03.02 조회수 67

3월 2일 목요일 알림장

안녕하세요? 1년동안 아이들과 함께 생활할 2-6 담임교사 박은희입니다. 작년에는 1학년 7반 담임으로 아이들을 만났는데, 올해는 아이들과 함께 2학년에 같이 올라와 2학년 6반을 맡게 되었습니다.
1학년 한 해 동안 더 성장했을 아이들과 함께 할 2학년 생활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오늘 아이들편에 안내장 3장이 나갔습니다.
학급안내장 1장, 개인정보동의서 1장, 기초환경조사서 1장 이렇게 3장입니다.
안내장은 되도록이면 다음날 회수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오늘 2학년 교과서 8권(국어가, 국어나, 국활, 수학, 수익, 봄, 여름, 안전한생활)을 배부했고, 책은 사물함에 두고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은 3월 2째주까지 준비해 주시면 되고, 되도록이면 환경을 생각해서 없어지거나 망가지지 않은 이상 1학년때 쓰던 준비물을 그대로 가져와서 써도 괜찮습니다.
1학년때 나누어준 서랍 바구니가 있다면 재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물건은 낱개 한 개에도 꼭 이름을 써주시거나 네임스티커를 붙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학급에 굴러다니는 학용품이 많은데 주인을 아무리 찾아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개인 물병은 번거로우시더라도 매일매일 씻어서 아침에 꼭 가방안에 넣어주시구요.
양치는 자율이므로 점심때 양치를 해야 하는 친구는 양치도구를 챙겨와도 괜찮습니다.
내일부터 알림장을 쓸 예정이니 알림장도 꼭 챙겨주세요.

교사의 개인 폰 번호와 교실번호는 보내드린 학급안내장에 적혀 있습니다.
필요한 때에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수업시간에는 확인이 늦거나 불가해요.)

오늘 오래간만에 등교해 2학년 첫 날을 긴장감속에서 보냈을텐데, 우리 아이들 즐겁게 학교생활 하고 돌아갔습니다. 가정에서도 오늘 어땠는지 물어보는 따뜻한 말씀 한마디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2학년 생활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응원의 말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