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조심 사람조심 코로나19조심 모두모두 조심** 지금은 온라인학습 기간입니다. 방학(×)이 아닙니다. 주간계획표 참고 1. 내일 9시까지 운동장(조회대 앞)에 모이기 - 수지미술관체험 활동 - 마스크 꼭 착용!, 개인물, 보조가방(큰 것 또는 작품 들고 가도 됨) 2. 내일 국어 독서단원 활동 - 읽을 책 미리 준비- 활동지 작성해서 금요일 제출 - 미제출시 학교에서 새책 읽고 작성하고 하교함 3. 9/4(금) 등교시 국어, 수학, 수익, 실험관찰, 영어 가지고 오기-확인하고 채점할 예정 - 학교에 남아서 하고 갈 예정 - 책이 없을 경우 선생님 책 복사해줌^^;; 4. e학습터 8/31(월) 교과서 활동 필수 및 진도율 100% 맞추기 5. 청결한 생활, 안전한 생활 - 손 깨끗이 씻기, 돌아다니지 않기, 모이지 않기, 외출시 마스크 꼭 착용하기! 교시 | 구분 | 8.31(월) | 9.1(화) 5-1미술관 | 9.2(수) | 9.3(목) | 9.4(금) 5-3미술관 | 1 교시 | 교과 | 국어 | 미술 | 국어 | 국어 | 5학년
등교
수업
1학기 교과서 모두 가져오기 2학기 교과서 배부예정(헝겊가방 챙겨오기) 학급문고 교체배부 예정 | 학습주제 | 10단원(7) 겪은 일을 이야기로 만들기 | 5. 미술여행을 떠나자 | 9단원(5) 필요한 글을 찾아 정리하기 | 9단원(7) 자신만의 읽기 방법 찾아보기 | 주요 활동 | -동영상 보기 -319-321쪽 활동 | 미술관 관람 예절 | -동영상 보기 -284-287쪽 활동 | -동영상 보기 -292-293쪽 활동 | 참고자료 | 교과서, e학습터 | e학습터 영상 | 교과서, e학습터 | 교과서, e학습터 | 2 교시 | 교과 | 국어 | 미술 | 국어 | 국어 | 학습주제 | 10단원(8) 겪은 일을 이야기로 만들기 | 5. 미술여행을 떠나자 | 9단원(6) 필요한 글을 찾아 정리하기 | 9단원(8) 자신만의 읽기 방법 찾아보기 | 주요 활동 | - 동영상 보기 - 322~323쪽 활동 | 모노타이프란? | -동영상 보기 -288-291쪽 활동 | -동영상 보기 -294-295쪽 활동 | 참고자료 | 교과서, e학습터 | e학습터 영상 | 교과서, e학습터 | 교과서, e학습터 | 3 교시 | 교과 | 도덕 | 실과 | 과학 | 과학 | 학습주제 | 우리가 만드는 도덕수업3 | 3.생활 안전사고의 예방 | 4.용해와 용액 | 1학기 과학 복습 | 주요 활동 | 목표 잊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기 | 생활안전사고의 종류와 예방방법(2) | 용액의 진하기를 비교할 수 있는 도구 만들기 | 과학적 내용이 담긴 영화들을 통해 우리생활과 과학의 연관성 생각해보기 | 참고자료 | 70-73쪽 | 66-69쪽 | 과학 88~89쪽 실관 45쪽 | e학습터 | 4 교시 | 교과 | 도덕 | 실과 | 과학 | 영어 | 학습주제 | 우리가 만드는 도덕수업4 | 3.생활 안전사고의 예방 | 4.용해와 용액 | 7. I will join a book club. | 주요 활동 | 현재와 미래의 나를 축하하고 응원하기 | 생활안전사고의 종류와 예방방법(3) | 용해와 용액을 정리해 볼까요? | story box 읽고 문제 풀기 | 참고자료 | 74-75쪽 | 66-69쪽 | 과학 92~93쪽 실관 46~49쪽 | 92-93쪽 | 5 교시 | 교과 | 영어 | 국어 | 수학 | 영어 | 학습주제 | 7. I will join a book club. | 독서단원 (독서전 단계) | 6.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 7. I will join a book club. | 주요 활동 | 미래의 계획 묻고 답하는 표현 읽기 | 읽을 책을 정하고 책을 미리 살펴보기 | 도전수학 탐구수학 수학으로 세상보기 | wrap up 단원 평가 풀기 | 참고자료 | 88-89쪽 | 개인대출도서,독서기록지, 국어5-가 교과서, e학습터 영상 | 136-137쪽 142-145쪽 | 94-95쪽 | 6 교시 | 교과 | 체육 | 국어 | 영어 | 체육 | 학습주제 | 3.경쟁 티볼형 게임 | 독서단원(독서 단계 +독서후 단계) | 7. I will join a book club. | 3경쟁 티볼형 게임 | 주요 활동 | 티볼-아웃되는 경우 줄넘기-좌우옆떨쳐되돌리기 | 책을 즐기며 읽어보기(30분간 독서에 몰입) -독서기록지,질문만들기 -책의 나머지 부분도 마저 읽어보기 | 미래의 계획 묻고 답하는 표현 쓰기 | 티볼-홈런 잘 치는 법 줄넘기 ? 가위바위보 뛰기 | 참고자료 | https://www.youtube.com/watch?v=AU1rNjg7-2E&list=PLPJmw1oKsjAsFo5yOoA3kNj9sZXuiCYiV&index=5&t=0s | 개인대출도서,독서기록지, 국어5-가 교과서, e학습터 영상 | 90-91쪽 | https://www.youtube.com/watch?v=uvA_yHYEIzg&list=PLPJmw1oKsjAsFo5yOoA3kNj9sZXuiCYiV&index=7 | 생활지도 | ★그 날 교과서를 모두 펼치고, 안내대로 쓰거나 직접 활동하면서 e학습터 진도를 나가야 합니다^^* (수업중 활동 : 영상+교과서 활용) 1. 코로나19 예방 수칙 지키기 (손씻기, 마스크착용, 나이스건강상태 매일 체크하여 제출 등 건강생활) 2. 규칙적인 생활하기 (8시 전에 일어나고, 10시 전에 취침하기) ★ 9월 4일 (금) 5학년 전체 등교일입니다.
★ 9/1(화)에는 5-1반 수지미술관 체험활동이 있으며, 9/4(금)에는 5-3반 수지미술관 체험활동이 있습니다. (큰 액자 넣을 보조가방 준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