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5반

  

식구(食口)
  • 선생님 : 최세리
  • 학생수 : 남 25명 / 여 0명

과제물 안내와 몇 가지 안내사항

이름 최세리 등록일 20.03.27 조회수 61
첨부파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4월 6일(월)로 연기되어 두 차례의 과제물을 안내했습니다. 

 

개학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과제와 몇 가지 행정사항들을

 

문의하는 친구들이 있어, 안내합니다.

 

과제물 목록은 참부파일을 확인하세요.

 

  1. 학교버스

 

원래 야간자율학습 후에 운행되던 하교 학교버스가 올해부터는

 

8교시 방과후와 야간자율학습 후, 2번 운행된다고 합니다.

 

특히나 방과후수업 후에는 바로 버스가 운행된다고 하니, 저녁 식사 후에 운행되지 않습니다.

 

(밥 먹고 버스 안나간다는 말, 밥 먹고 야자 후에 또 버스 나감)

 

  2. 과제물

 

이번 휴업일의 과제물들은 평가와 관련된 사항들이 있어 4월 6일 개학일에 꼭 지참하십시오.

 

  3. 방과후수업-야간자율학습

 

올해부터 방과후수업은 실명제(선생님 이름 공개)로 운영됩니다.

 

방과후수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어제(3월 26일) 학교에서 문자로 안내한 링크를 참고하여

 

본인의 방과후수업 일정을 조율하면 됩니다.

 

특히나 올해부터 야간자율학습은 면학관에 입실하고 퇴실하는 순간순간이 부모님께 문자로 전송됩니다.

 

관리도 그만큼이나 철저해질 것입니다.

 

정말 야간자습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성적을 관리하고 싶은 학생들의 자습이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이 점을 염두하면 되겠습니다.

 

  4. 심화반 운영

 

지난 1월 개학 때 기숙사 운영에 관련한 오리엔테이션(오재승 선생님)에 참석한 학생들은 새로 바뀐

 

올해의 사항들을 알고 있을 것이기에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기타 사항들은 선생님에게 문의하세요.

 

 

 

 

 

이전글 4월 9일 온라인개학 안내
다음글 개학 연기로 인한 몇 가지 안내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