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4반

즐겁고 평화롭고 정직한 우리 반

즐겁고, 평화롭고, 정직한 우리 반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4명 / 여 11명

신나는 대전여행(완성)

이름 18임** 등록일 23.10.27 조회수 16

  쿨쿨, 대전에 가기 하루 전날이다. 대전에 가서 신나게 놀아야 되니 푹 자놔야겠다.

 얼씨구!! 오늘이 대전에 가는 날이다!! 차를 타고 슝슝.  기대되는 마음 안고 대전으로 달려간다.

 얼씨구!! 대전에 도착했다! 저번에 가서 좋은 추억을 쌓은 장소라서 절로 기대된다. 문을 열고 입장하자!!

 일단 먼저 저번에 가봤던 장소에 방문했다. 아이고! 저번에 가봐서 시시해져 버렸네!!

 그다음에는 자연사관에 방문했다. 처음 가본 장소라 그런지 흥미진진했다. 공룡 화석, 매머드 화석 다 있었다. 공룡 그림 앞에서 사진도 찍었다. 얼씨구!! 잘 나왔네!!

 마지막으로 이름 모를 재미있는 장소에 방문하여 재미있게 놀았다. 지화자좋다!!

 

 우리는 차를 타고  호텔 오노마에 방문했다. 그곳에서 편히 쉬다가 밥을 먹으러 맛집으로 소문난 홍콩집을 갔다. 아이고! 헛소문이었네!! 완전 맛없는 저녁을 먹고난 뒤 야식을 사 호텔에서 먹었다. 휴... 다행히 야식은 맛있군.

 

 다음날 우리는 조식 뷔페를  먹었다. 얼씨구! 맛이 끝내주네!! 우리는 빵, 고기, 밥, 채소 등을 먹으면서 조식을 완벽하게 즐겼다. 그땐 정말 행복했다.

 

 조식을 먹고난 뒤 우리는 과학을 직접 체험하는 곳으로 갔다. 구슬을 굴려 멋진 광경을 연출하는 게임이 최고였다. 얼씨구! 잘도 굴러간다, 얼씨구! 어제 방문했던 곳보다 훨씬 재밌네!!

 이렇게 재미있게 놀고난 뒤 집에 갈 시간이 되어 집으로 돌아왔다. 너무 아쉬웠다. 다음에는 제주도 여행을 가고 싶다.

*주의 얼씨구 같은 추임새에 신경 쓰지 마시오.(제발)*

이전글 친구들과 축구를 한 일(완성) (5)
다음글 축구 한 날 [완성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