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의 학습 안내
날짜 | 교시 | 과목 | 수업 내용 | 쪽수 | 오늘의 과제 |
5.11. (월) | 1 08:50 -09:30 | 통합 | 2. 봄이 오면 (봄에 하고 싶은 일 생각하기) - 교과서 78~81쪽 밑줄 그으며 읽기 - 봄을 맞이하여 하고 싶은 일을 그리거나 쓰기 - 봄에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 봄 78-81쪽 | - 2교시: 국어 40쪽 - 3교시: 수학 38-41쪽 수학익힘 24-25쪽 - 4교시: 국어활동 99쪽 - 1교시: 봄을 맞이하여 하고 싶은 일을 그리거나 쓰기 - 5교시: 토끼를 깨우지 않은 거북의 행동에 대한 내 생각과 그 까닭 쓰기 - 봄에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쓰기 |
2 09:30 -10:10 | 국어 | 2. 자신 있게 말해요 (글을 읽고 떠오르는 생각을 자신 있게 말하기) - | 국어 39-42쪽 | ||
3 10:30 -11:10 | 수학 | 2. 여러 가지 도형 (□에 대해 알기) ※ 준비물: 자 - - 수학익힘 24~25쪽 풀기 | 수학 38-41쪽 | ||
4 11:10 -11:50 | 국어 | 2. 자신 있게 말해요 (글을 읽고 떠오르는 생각을 자신 있게 말하기) - 국어 39~40쪽 큰 소리로 읽기 - 41쪽 3번의 ‘동물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답을 스스로 발표하기 - 국어활동 99쪽의 글씨 바르게 쓰기 | 국어 39-42쪽 | ||
5 12:30 -13:10 | 창체 | # 디베이트 교육 (주인공의 행동에 대한 내 생각 말하기) - 이솝우화‘토끼와 거북’ 영상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MHfmMePXXb0 ) *링크된 주소를 복사하여 새창으로 띄워주세요. - 토끼를 깨우지 않은 거북의 행동에 대한 내 생각과 그 까닭 쓰기 | |
- 종합장은 해당 날짜를 쓰고 제시된 과제활동을 수행하면 됩니다.(등교개학 후 선생님께 제출합니다.)
- 수학익힘은 부모님께서 확인해주세요.
- (★)표시가 된 이야기하기 활동은 학급 홈페이지 알림장에 댓글로 꼭 쓰도록 합니다.(출석 인정의 근거로 활용)
2.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개학 기간 중 건강상태 파악 알림
- 아동 및 아동 가족의 상황 발생시(증상발현, 확진 또는 의심환자, 보건당국의 자가격리 등) 담임교사에게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