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의 학습 안내
날짜 | 교시 | 과목 | 수업 내용 | 쪽수 | 오늘의 과제 |
5.8. (금) | 1 08:50 -09:30 | 국어 | 1. 시를 즐겨요 (시 속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며 시 읽기) - 국어활동 17쪽의 ‘기초다지기’풀어보기 - 투명 종이 위에 국어활동 98쪽의 글씨 따라 써보기 | 국어활동 17쪽,98쪽 | - 1교시: 국어활동 17쪽,98쪽 - 2교시: 국어 37-38쪽 국어활동 14-16쪽 - 4~5교시: 봄의 모습 그림으로 그리고 색칠하기 -‘봄’하면 떠오르는 색깔과 그 까닭 써보기 |
2 09:30 -10:10 | 국어 | 1. 시를 즐겨요 (시 속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며 시 읽기) - - 국어활동 14~16쪽 풀기 | 국어 36-38쪽 | ||
3 10:30 -11:10 | 안전한 생활 | 1. 안전은 내가 먼저 (가정에서 사용하는 도구의 안전한 사용법 알아보기) ※ 준비물: 종합장, 색연필 또는 크레파스 - | 안전한 생활 12-13쪽 | ||
4 11:10 -11:50 | 통합 | 2. 봄이 오면 (단원 읽기) - 교과서 72~73쪽 사진을 살펴보며 ‘봄’하면 생각나는 모습 떠올리기 - 내가 떠올린 봄의 모습을 종합장에 그림으로 그리기 | 봄 72-73쪽 | ||
5 -13:10 | 통합 | 2. 봄이 오면 (단원 읽기) ※ 준비물: 종합장, 색연필 또는 크레파스 - 내가 그린 봄의 모습을 봄 느낌을 살려 색칠하기 -‘봄’하면 떠오르는 색깔과 그 까닭 이야기하기(★) | 봄 72-73쪽 |
- 종합장은 해당 날짜를 쓰고 제시된 과제활동을 수행하면 됩니다.(등교개학 후 선생님께 제출합니다.)
- 수학익힘은 부모님께서 확인해주세요.
- (★)표시가 된 이야기하기 활동은 학급 홈페이지 알림장에 댓글로 꼭 쓰도록 합니다.(출석 인정의 근거로 활용)
2.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개학 기간 중 건강상태 파악 알림
- 아동 및 아동 가족의 상황 발생시(증상발현, 확진 또는 의심환자, 보건당국의 자가격리 등) 담임교사에게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