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지혜반

안녕하십니까?

오수초등학교병설유치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유치원은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알찬 유치원 교육과정 운영과 다양한 놀이 활동들을 통해 "건강한 몸과 바른 행동으로 미래를 여는 창의적인 유아"로 키워나가는 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즐겁고 활기차며 가슴 따뜻하고, 나보다 남을 먼저 배려하는 사랑스러운 오수인이 될 수 있도록 사랑과 열정으로 전 교직원들이 유아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수초등학교병설유치원 유아들이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로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함께 가꾸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수초등학교병설유치원

인사말
  • 선생님 : 박혜란
  • 학생수 : 남 5명 / 여 1명

오카리나를 선물로 받았어요!

이름 박혜란 등록일 20.10.28 조회수 33
첨부파일
"선생님!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선생님께서  오늘  오카리나를 선물로 주셨다!.

"와!...   와!   선생님!  감사해요..."

하윤이와,  하영이는 분홍색  오카리나,  윤호와 우현이는 파란색오카리나를  받고 불기 시작했다.

"후후...   후후..".열심히 불었다.

처음에  이정숙선생님이 선물 포장을 하려니까. 우현이가 "선생님!   빨리 불고 싶어요! 빨리! 빨리!"   해서  포장을 하지 않고   바로 꺼내게  되었다.

 

"선생님!  태어나서  처음  만져보는 거예요.  그래서 연습해야 해요!"  하는 장우현  일명 장박사님의 말에

두 선생님은  까르르  웃음이 터져 나왔다.

 

안내지를 보면서  "도레미..." 하며  열심히 소리내고 있는 우리  우리들!   스스로  탐구하는  호기심이 생겼다.

내일도 친구들과  함께  오카리나를 가지고 악기합주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내일을 생각하니  갑자기 우리는 기분이 좋아진다.SAM_0197

SAM_0198

SAM_0199

SAM_0201

SAM_0202

SAM_0204

 

이전글 피아노 속을 들여다봤어요!
다음글 "선생님 자전거 타고 가을길 여행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