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 다르게!
남과 더불어!
함께 성장하는 1-6반 어린이가 되어 보아요~!
2020년 8월 3일 월요일 |
|||||
---|---|---|---|---|---|
이름 | 홍하나 | 등록일 | 20.08.03 | 조회수 | 38 |
오늘 1~2교시 국어 시간에는 7단원을 정리해 보고 8단원으로 들어가 띄어 읽기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 문장부호의 이름과 쓰임새에 대해서도 배워보았습니다. 3교시 수학 시간에는 50까지의 수를 세고 읽어보기 연습을 한 후 예고한 대로 수학 참학력 평가를 하였습니다. 4교시 여름 시간에는 「해야해야 나오너라」 전래 동요를 배워보고 노래에 맞춰 친구들과 해 정하기 놀이를 해 보았습니다. 서로 손을 잡고 하는 놀이여서 장갑을 끼고 활동하였습니다. 오늘 배부한 장갑은 사물함에 넣어 놓고 다음에 또 활용할 계획입니다.
<오늘의 우체통 및 배부> 1. 코로나19 대응 조치 및 안내에 관한 가정통신문 1장 2. 송천 1동 마을 계획 설문조사 1장 3. 자율안전점검표 1장
<알림> 1. 국어 참학력평가 예고 - 평가 시기: 8. 4(화) - 평가 단원 및 평가내용: 8. 또박또박 읽어요.(문장에 알맞은 문장부호 쓰기)
<숙제> 1. 국어활동 83쪽 바르게 글씨 써오기(☞다 못한 사람만, 8.4까지) 2. 받침 채우기 학습지 풀어오기(☞미제출자만, 8.4까지) 3. 손바닥 그림책 「다리」 2번씩 읽어 보고 24~27쪽 완성해 오기(☞미제출자만)
<준비물> 1. 매일 가져 올 것: 우체통, 개인 물, 읽을 책 한 권, 여분의 마스크, 얇은 점퍼 (에어컨 가동시 추위 타는 친구들만) 필통은 학교에 두지 않고 가지고 다니기(집에서 연필 깎아오기) <제출> 1. 자가진단 설문 8시 20분 전까지 꼭 참여 <안전> 1. 손 씻고 마스크 쓰기 2. 조금이라도 아프면 학교 오지 않고 푹 쉬며 증상 살펴보기 - 등교 후 의심증상자(37.5도 이상 발열이나 호흡기증상, 구토 설사 등의 소화기증상, 메스꺼움, 미각, 후각 마비)는 일시적 관찰소로 옮겨져 부모님 동행 하에 선별 진료소로 가게 되고 코로나 검사를 꼭 하게 됩니다(의무사항). 아이가 코로나 검사를 하면 결과가 나올 때까지 부모님도 모두 자가격리하시게 됩니다. 따라서 아이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등교중지하시고 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0년 8월 4일 화요일 |
---|---|
다음글 | 2020년 7월 31일 금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