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사랑하는 꿈꾸는 병아리들♥
2020년 7월 16일 목요일 |
|||||
---|---|---|---|---|---|
이름 | 이루리 | 등록일 | 20.07.16 | 조회수 | 85 |
1교시 국어 시간에는 교과서의 「른자동롬원」을 읽고 거꾸로 쓰인 글자를 바르게 고쳐 썼습니다. 또 받침이 있는 글자 카드로 친구와 텔레파시 놀이를 하였습니다. 앞에 나온 친구의 텔레파시를 받아 친구가 선택한 글자 카드를 맞춰 보는 놀이였습니다. 2교시 국어 시간에는 6단원을 정리하는 문제를 풀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지금까지 배운 받침 글자를 학습지로 복습할 예정입니다.
3-4교시 수학 시간에는 그릇에 담을 수 있는 양을 비교하는 말 <더 많습니다./더 적습니다.>를 배우고 크기가 다른 비커와 수조에 물을 넣어 직접 양을 비교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4. 비교하기> 단원을 정리하고 지금까지 배운 것을 복습할 예정입니다. 5교시 여름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꾸미고 완성했습니다. 1. 우체통 -음이온 식물 키우기 설명서 1장 -받침 없는 동화(가정에서 과제를 한 후에 우체통에 넣어 둡니다.) 2. 준비물 -읽을 책 1권, 필통, 우체통, ★개인 물, 여분의 마스크, 얇은 점퍼 가져오기 -개인 물을 꼭 지참하도록 합니다. 3. 과제 -내일 <3. 덧셈과 뺄셈> 참학력 평가를 실시합니다.(부족한 부분 공부하기) -받침 없는 동화 <싸우지 마! 1>을 소리 내어 두 번 읽고 아래쪽 1, 2에 체크하기 -<음이온 식물 키우기> 키트를 보냅니다. 설명서를 참고하여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세요.^^ 4. 안전 -마스크 잘 쓰고 다니기 -학교 실내에서 오른쪽으로 천천히 바르게 걷기 -교통안전수칙 잘 지키기 -친구의 일을 다른 친구에게 함부로 이야기하지 않기 -하교 후 집으로 곧장 가기(친구와 약속이 생겼을 땐 부모님께 꼭 허락받기) -등교 후 의심증상자(37.5도 이상 발열이나 호흡기증상, 구토, 설사 등의 소화기증상, 메스꺼움, 미각, 후각 마비)는 일시적 관찰소로 옮겨져 부모님 동행 하에 선별 진료소로 가게 되고 코로나 검사를 꼭 하게 됩니다. 아이가 코로나 검사를 하면 결과가 나올 때까지 부모님도 직장 출근이 금지되며 가족 모두 자가격리 하시게 됩니다. 따라서 아이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등교중지하시고 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저질환 학생의 건강 증상(기침 등)과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중복되는 경우 해당 증상이 코로나19와 연관성이 없고 타인에게 전파되는 감염병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의사의 소견자료 등을 제출해 주세요.
|
이전글 | 2020년 7월 17일 금요일 |
---|---|
다음글 | 2020년 7월 15일 수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