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과목 미술

  안녕하세요. 여러분!

  개나리가 노랗게 피고 여기 저기 산수유, 진달래 꽃들이 울긋불긋 아름답게 핀 봄인데...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답답하고 힘들군요. 그럴수록 집안에서도 밝고 씩씩한 에너지로 웅크리지 말고 스스로 책도 읽고 그림도 그리면서 코로나바이러스19를 이겨냈으면 합니다.

  올해는 긍정의 에너지로 상생과 존중의 웃음꽃이 피었으면 합니다. 작지만 소중한 가치를 지키고 상생과 존중을 실천하는 기본이 바로 서는 행복한 학교가 되었으면 합니다.




배우며 사랑하며 함께 커 가는 우리들
  • 선생님 : 이순옥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9월 18일 금요일(오늘의 미술 학습)

이름 이순옥 등록일 20.09.17 조회수 1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재확산을 우려하여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유, 초등 밀집도 최소화 방안에 따라서 우리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1/3 등교와 원격 수업을 병행한 블렌디드 수업을 아래와 같이 합니다.

 

  우리 친구들! 안녕? 요즘 선선한 바람이 불고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우리 친구들 집에서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과 좋은 습관을 꼭 길렀으면 합니다. 선생님과 약속을 잘 지키고 안내문과 담임선생님의 플랫폼인 밴드와 미술 전담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꼼꼼하게 잘 읽어보도록 합니다.

 

* 9월 18일

* 5학년 1반 미술 수업 (p54쪽)   9. 눈길을 끄는 그림 포장     

* 사각뿔 포장 용기 만들기

- 쓰임새와 아름다움을 생각하여 포장 용기를 만들고, 알게 된 점과 느낀 점을 이야기해 봅시다.

- 사각뿔 포장 용기 전개도를 교과서 맨 뒷장에서 뜯어서 책상 위에 올려 놓은 다음 전개도를 칼등으로 자국을 내어 안으로 접은 다음 포장 용기를 위로 올려서 구멍을 내어 리본으로 묶어서 포장 용기를 만든다.

 

* 1학년 1반 안전한 생활      등교 수업    

* 1학년 2반 안전한 생활     등교 수업    

 

이전글 9월 21일 월요일 (오늘의 미술 학습)
다음글 9월 17일 목요일 (오늘의 미술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