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9/18(금) | 9/21(월) | 9/22(화) | 9/23(수) | 9/24(목) |
1 교시 | 교과 | 국어A | 국어A | 논술 | 국어A | 국어B |
주요 활동 | 국어 교과서 천재(박) 10. 문학과 삶 (2)황만근은 이렇게 말했다 *원문 읽기, 학습활동 <강의실 자료 탑재> | 국어 교과서 천재(박) 10. 문학과 삶 (1) 광야 교과서 본문 및 학습활동 강의 | 국어 교과서 천재(박) 10. 문학과 삶 (1) 신의 방 교과서 본문 및 학습활동 강의 | 국어 교과서 천재(박) 10. 문학과 삶 (2) 황만근은 이렇게 말했다 교과서 본문 강의 | 국어 교과서 천재(박) 10. 문학과 삶 (2) 황만근은 이렇게 말했다 학습활동 강의 |
2 교시 | 교과 | 진로와직업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주요 활동 | 명제(5) | 교과서 복습 : 명제(1) | 교과서 복습 : 명제(2) | 교과서 복습 : 명제(3) | 교과서 복습 : 명제(4) |
3 교시 | 교과 | 영어 | 영어 | 영어 | 영어 | 진로와 직업 |
주요 활동 | *NIE 진로탐구 보고서 2차 과제 <1차 과제 공지할 때 같은 파일안에 있음> | 2학기 온라인클래스 <절대평가절대기본> 52쪽 | 2학기 온라인클래스 <절대평가절대기본> 53쪽 | 2학기 온라인클래스 <절대평가절대기본> 54~55쪽 | *자체 강의 예정 |
4 교시 | 교과 | 통합사회 | 통합과학 | 통합과학 | 통합과학 | 과학탐구실험 |
주요 활동 | <23강>. 해진T: 5단원 6.금융자산과 자산관리 ~ 7.생애주기별 금융생활 설계(p152~p161) <24강>. 문숙T: 7단원 2.문화변동의 양상, 3.전통문화의 의의와 창조적 계승방안 | 뉴턴의 운동법칙 운동의분석 강의 2개 | 그래프분석 힘과힘의효과 강의 2개 | 산화환원반응에는 어떤규칙성이 있을까 | 전자기 유도 현상과 간이 발전기 |
5 교시 | 교과 | 음악 | 통합사회 | 통합사회 | 창의적 체험활동 | 음악 |
주요 활동 | 지구촌민요 바로크시대 헨델과 바흐를 찾아서1 -수상음악 | 25강. 6단원 3.다양한 정의관으로 본 개인과 공동체의 관계 (p170~p175) | 26강. 7단원 4.문화상대주의와 문화성찰 | 바로크시대음악 헨델과 바흐를 찾아서3 |
6 교시 | 교과 | 창의적 체험활동 | 한문 | 한문 | 한문 |
주요 활동 | 2-1 배움과 우정 | 2-2 배움과 우정 | 고사성어2 |
7 교시 | 교과 | 체육 | 음악 | 체육(무용) |
주요 활동 | 1강. 배드민턴 수행평가 | 바로크시대음악 헨델과 바흐를 찾아서2 | 2강. 2단 줄넘기 수행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