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자가진단 매일 오전 8시까지 완료
1. 배부: 온라인 학습계획서(학급홈페이지 참조), 창체학습지 3장(뜻과 음쓰기, 제출)
2. 다음주 화상수업 시작 시각
월요일:체육 화요일: 사회 수요일: 수학
3. 방과후 돌봄서비스 관련 설문지 배부: 모든학생 작성하여 다음주 목요일에 제출
4. 다음주 등교수업일: 목~금요일(과제물 가져오기)
5. 교통규칙 및 코로나 예방 수칙 지키기
6. 학교폭력 금지
학생건강검진 - 동군산병원 (4월 2주) 4월 12일(월)~4월 16일(금) | 교시 | 구분 | 4/12(월) | 4/13(화) | 4/14(수) | 4/15(목) | 4/16(금) | 조회 & 수업 | ★ 8:50~ e학습터 실시간 화상 조회 및 수업 ★ | 등교수업 □ 교과서 챙기기 □ e학습터 이수율 체크 □ 과제 챙기기 □ 독서기록장 쓰기 - 독서는 습관입니다. 매일 5분씩이라도, 한 달에 한 권이라도 꾸준히 실천하고 기록해 봅시다. | 과목 | 수학 | [화상수업][전담]체육 09:00~09:40 | 사회 | 단원 | 3. 규칙과 대응 | 1. 건강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학습 주제 | 대응관계를 식으로 나타내기 | 건강체력 기르는 운동 배워보기(1) | 자연재해를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 학습 자료 | 교과서 54-55 수익 36-37 | 교과서 22-25쪽 | 교과서 54-56 | 1 | 과목 | 도덕 | [화상수업][전담]체육 09:00~09:40 | 국어 | 단원 | 2. 내 안의 소중한 친구 | 1. 건강 | 대화와 공감 | 학습 주제 | 감정과 욕구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기 | 건강체력 기르는 운동 배워보기(1) | 서로 공감하며 대화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4.12-3) 교과서(24-29쪽) | 교과서 22-25쪽 | 교과서(50-54쪽) | 과제 | - | - | | 2 | 과목 | 수학 | 창체 | 국어 | 단원 | 2. 약수와 배수 | | 대화와 공감 | 학습 주제 | 곱을 이용하여 약수와 배수 관계 알아보기 | 뭔가 특별한 아저씨 | 서로 공감하며 대화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 ) 교과서(32-33쪽) | e학습터(4.12-6) | 교과서(50-54쪽) | 과제 | 수익20-21쪽 | 학습지 1장 | | 3 | 과목 | 실과1 | 과학 | 사회 | 단원 | 2. 생활과 동식물 | 2. 온도와 열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학습 주제 | 동식물자원의 중요성 | 기체에서의 열의 이동 | 우리나라의 기온의 특징 | 학습 자료 | e학습터( ) 교과서(24쪽) | e학습터 4.12 | e학습터( ) 교과서(39-41쪽) | 과제 | | 실험 관찰 20쪽 | 사회노트 8쪽 | 4 | 과목 | 수학 | 음악 | 사회 | 단원 | 2. 약수와 배수 | 작은 별 변주곡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학습 주제 | 공약수와 최대공약수 구하기 | 음악을 듣고 그림으로 표현하기 | 우리나라의 강수량의 특징 | 학습 자료 | e학습터( ) 교과서(34-35쪽) | 교과서18-19 | e학습터( ) 교과서(42-46쪽) | 과제 | 수익22-23쪽 | | 사회노트 9쪽 | 5 | 과목 | 사회 | 실과2 | 수학 | 단원 | 1-(2)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2. 생활과 동식물 | 2. 약수와 배수 | 학습 주제 | 우리나라의 기후 | 동식물자원의 중요성 | 최대공약수 구하는 방법 알아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 ) 교과서(36-38쪽) | e학습터( ) 교과서(25-27쪽) | e학습터( ) 교과서(36-37쪽) | 과제 | 사회노트 7쪽 | | 수익24-25쪽 | 6 | 과목 | 영어 | 영어 | 창체 | 단원 | 3. Please try some | 3. Please try some | | 학습 주제 | 음식 맛 표현 익히기1 | 음식 맛 표현 익히기2 | 사자성어 | 학습 자료 | e학습터( ) 교과서(36-39쪽) | e학습터( ) 교과서(36-39쪽) | e학습터(4.14-1) | 과제 | - | - | 학습지 2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