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대처요령 및 질병결석 인정절차 안내 안내장 배부 학교 운영위원 선출 안내장 배부 감정 마인드맵그리기 미술준비물 : 풀 가위 색칠도구 (3월 2주) 3월 8일(월)~3월 12일(금) | 교시 | 구분 | 3/8(월) | 3/9(화) | 3/10(수) | 3/11(목) | 3/12(금) | 1 | 과목 | 도 덕 | 체육(전담) | | | | 단원 | 바르고 떳떳하게 | 1. 건강 | | | | 학습 주제 | 정직의 의미 알기 정직한 삶이 중요한 이유 알기 | 몸과 마음의 변화 이해하기 | | | | 학습 자료 | e학습터(3.8-3) 교과서(6-11쪽) | e학습터(3.9-2) 교과서(12-13쪽) | | | | 과제 | - | | | | | 2 | 과목 | 수 학 | 창체 | | | | 단원 | 자연수의 혼합계산 | 감정 마인드맵 그리기 | | | | 학습 주제 | 여러 종류의 혼합계산식 계산하기(1) | 감정 마인드맵 그리기 | | | | 학습 자료 | e학습터(3.9-5) 교과서(14-19쪽) | e학습터(3.9-6) | | | | 과제 | 수익 10쪽,12쪽,14쪽 | 마인드맵 활동지 | | | | 3 | 과목 | 실 과 | 과학 | | | | 단원 | 아동기 발달의 특징 |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 | | 학습 주제 | 아동기 신체, 인지, 정서, 사회적 발달의 특징 이해하기 | 실험 계획하기 | | | | 학습 자료 | e학습터(3.9-3) 교과서(10-12쪽) | e학습터(3.8-3.9) | | | | 과제 | | 실험관찰 7쪽~8쪽 | | | | 4 | 과목 | 미 술 | 음악 | | | | 단원 | 1. 나를 소개해요 | 봄 오는 소리(10-11) | | | | 학습 주제 | 나를 소개하는 자료 만들기 | 셈여림의 변화를 살려 노래 부르기 | | | | 학습 자료 | e학습터(3.8-4) | e학습터(3.8-6) | | | | 과제 | 준비물: a4종이, 풀, 가위, 색칠도구 | . | | | | 5 | 과목 | 미술 | 실과 | | | | 단원 | 1. 나를 소개해요 | 아동기 발달의 특징 | | | | 학습 주제 | 나를 소개하는 자료 만들기 | 아동기 신체, 인지, 정서, 사회적 발달의 특징 이해하기 | | | | 학습 자료 | e학습터(3.8-5) | e학습터(3.9-4) 교과서(13쪽) | | | | 과제 | 준비물: a4종이, 풀, 가위, 색칠도구 | | | | | 6 | 과목 | 영어(전담) | 영어(전담) | | | | 단원 | 1.where are you from?(2/6) | 1.where are you from? (3/6) | | | | 학습 주제 | 출신국가 묻고 답하기 헤어질 때 인사말 배우기 | 출신국가와 인사말을 표현하고 이해하기 | | | | 학습 자료 | e학습터(3.8-2) 교과서 12-13쪽 | e학습터(3.9-1) 교과서 14-15쪽 | | | | 과제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