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7 ) 온라인 수업계획 (5.10~5.14) | | |
월,화,수온라인 / 목,금-등교 교시 | 구분 | 5/10(월) | 5/11(화) | 5/12(수) | | | 1 | 과목 | 국어 | 수학 | 도덕 | 등교 | 등교 | 단원 | 5. 내가 만든 이야기 | 4. 평면도형의 이동 | 2.공손하고 다정하게 | 학습 주제 | 이야기의 흐름 이해하기1 | 평면도형 돌리기 | 일상생활에서 예절을 지켜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1) 교과서 150-153쪽 | e학습터(5.11-1) 교과서 92-95쪽 | e학습터(5.12-1) 교과서 28-31쪽 | 과제 | | 수익58-59쪽 | | 2 | 과목 | 창체 | 국어 | 음악 | 단원 | 다문화이해교육 | 5. 내가 만든 이야기 | 2. 느낌을 담아 | 학습 주제 | 초등 다문화교육/ 이 나라 저나라 다른문화 알기 | 이야기의 흐름 이해하기2 | 9. 선생님 마음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2) | e학습터(5.11-2) 교과서 154-155쪽 | e학습터(5.12-2) 교과서 26-27쪽 | 과제 | | | | 3 | 과목 | 사회 | 사회 | 수학 | 단원 | 3. 지역의 공공 기관과 주민 참여 | 3. 지역의 공공 기관과 주민 참여 | 4. 평면도형의 이동 | 학습 주제 | 공공기관의 종류와 역할 알아보기(1) | 공공기관의 종류와 역할 알아보기(2) | 평면도형 뒤집고 돌리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3) 교과서 105-109쪽 | e학습터(5.11-3) 교과서 105-109쪽 | e학습터(5.12-3) 교과서 96-97쪽 | 과제 | | | 수익62-63쪽 | 4 | 과목 | 영어 | 음악 | 국어 | 단원 | 4. He is a firefighter. | 마음을 열며 | 5. 내가 만든 이야기 | 학습 주제 | 누구인지 묻고 답하기 직업을 나타내는 말 듣고 이해하기 | 8. 놀이와 노래(2) | 이야기를 읽고 이어질 내용 상상해서 쓰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 화상수업 영어 42-43쪽 | e학습터(5.11-4) 교과서 25쪽 | e학습터(5.12-4) 교과서 156-159쪽 | 과제 | | | | 5 | 과목 | 체육 | 과학 | 창체 | 단원 | 2. 도전 | 2. 지층과 화석 | 성교육 | 학습 주제 | 2. 창의적으로 뜀틀을 넘어 봅시다. | 퇴적암 생성 과정 | 디지털 성범죄 예방교육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4) 교과서 50쪽 | e학습터 (5.11-5) 교과서34-35쪽 | e학습터(5.12-5) | 과제 | 홈트레이닝 | 실험관찰16쪽 | | 6 | 과목 | | | | 단원 | | | | 학습 주제 | | | | 학습 자료 | | |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