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수-온라인 /목,금-등교 교시 | 구분 | 3/15(월) | 3/16(화) | 3/17(수) | | | 1 | 과목 | 국어 | 국어 | 국어 | 등교 | 등교 | 단원 |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학습 주제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 말하기(1)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 말하기(2) | 이야기를 읽고 의견 나누기(1) | 학습 자료 | e학습터(3.15-1) 교과서 46-49 | e학습터(3.16-1) 교과서 50-51쪽 | e학습터(3.17-1) 교과서 52-61쪽 | 과제 | | | | 2 | 과목 | 사회 | 수학 | 수학 | 단원 | 1.지역의 위치와 특성 | 1.큰 수 | 1.큰 수 | 학습 주제 | 우리 지역을 나타낸 지도 살펴보기 | 수의 크기 비교하기 | 생각수학 | 학습 자료 | e학습터(3.15-2) 교과서 14-15 | e학습터(3.16-2) 수학22-25쪽 | e학습터(3.17-2) | 과제 | | 수익16-17쪽 | | 3 | 과목 | 음악 | 사회 | 도덕 | 단원 | 1. 마음을 열며 | 1.지역의 위치와 특성 | 1.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 | 학습 주제 | 안녕 친구야 | 지도에서 방위표를 이용해 위치 알아보기 | 도덕 공부, 무엇을 어떻게 할까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3.15-3) | e학습터(3.16-3) 교과서 17-20 | e학습터(3.17-3) 교과서10-13 | 과제 | | | | 4 | 과목 | 영어 | 과학 | 음악 | 단원 | How are you? |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 1. 마음을 열며 | 학습 주제 | 기분과 때를 나타내는 표현 읽고 쓰기 | 과학자처럼 추리,의사소통하기 | 도라지 타령 | 학습 자료 | e학습터(3.15-4) | e학습터(3.16-4) | e학습터(3.17-4) | 과제 | | 실험관찰10~11쪽 | | 5 | 과목 | 창체 | 체육 | 창체 | 단원 | 학교폭력예방교육 | 건강 | 안전교육 | 학습 주제 | 친구들 사이의 갈등 해결 알기(방관자) | 나의 체격과 체력을 알아보아요. | 코로나19 예방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3.15-5) | e학습터(3.16-5) | e학습터(3.17-5) | 과제 | | | | 6 | 과목 | | | | 단원 | | | | 학습 주제 | | | | 학습 자료 | | |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