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6) 온라인 수업계획 (4.26~4.30) | | |
월,화,수-온라인 / 목,금-등교 교시 | 구분 | 4/26(월) | 4/27(화) | 4/28(수) | 4/29(목) | 4/30(금) | 조례 | 08:50 화상조례 | 담임 화상수업에 들어오는 것으로 조례 대체 | 등교 | 등교 | 1 | 과목 | 영어(화상수업) | 수학(화상수업) | 국어활동(화상수업) | 단원 | L3.What time is it? | 2. 각도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학습 주제 | 시각과 일과 관련된 표현 읽고 이해하기 | 어느 각이 더 클까요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을 말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 화상수업 영어 36-37쪽 | e학습터 화상수업 수학 36-37쪽 | e학습터 화상수업 국활 24-27쪽 | 과제 | | 수익 19-21쪽 | 국어활동 정리 | 2 | 과목 | 국어 | 국어활동 | 도덕 | 단원 | 맞춤법 공부 | 1.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2. 공손하게 다정하게 | 학습 주제 | 1. 되/돼 2. 낫/낮/낳 | 시와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나누기 | 예절은 중요해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4.26-2) | e학습터(4.27-2) 국활 6-23쪽 | e학습터(4.28-2) 교과서 22-27쪽 | 과제 | | 국어활동 정리 | | 3 | 과목 | 창체 | 사회 | 음악 | 단원 | 한자 익히기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 | 1. 마음을 열며 | 학습 주제 | 風,雨,手,足 를 알아보기 |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을 조사하는 방법 알기(2/15) | 7. 새가 날아든다(2) | 학습 자료 | e학습터(4.26-3) | e학습터(4.27-3) 교과서 58-60쪽 | e학습터(4.28-3) 교과서 22-23쪽 | 과제 | 한자 학습지 | | | 4 | 과목 | 사회 | 과학 | 수학 | 단원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 | 2. 지층과 화석 | 2. 각도 | 학습 주제 | 단원도입(1/15) | 지층의 생성 과정 알아보기 | 각의 크기는 얼마일까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4.26-4) 교과서54-57쪽 | e학습터(4.27-4) 과학 28~29쪽 실험관찰 13쪽 | e학습터(4.28-4) 수학 38-41쪽 | 과제 | | 실험관찰 13쪽 | 수익 22-23쪽 | 5 | 과목 | 체육 | 음악 | 창체 | 단원 | 2. 도전 | 1. 마음을 열며 | 동아리 | 학습 주제 | 2. 뜀틀 운동을 알아봅시다. | 7. 새가 날아든다(1) | 얼굴과 표정 그리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4.26-5) 교과서 44~45쪽 | e학습터(4.27-5) 교과서 22-23쪽 | e학습터(4.28-5) 종합장, 색연필, 싸인펜 | 과제 | | | 종합장 |
목요일 검사하는 것 : 국어활동, 수학, 수학익힘, 한자학습지, 종합장(창체 그림) 목요일 : 수학 3단원 성장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