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2 ) 온라인 수업계획 (5.10~5.14) | | |
월,화,수온라인 / 목,금-등교 교시 | 구분 | 5/10(월) | 5/11(화) | 5/12(수) | | | 1 | 과목 | 국어 | 수학 | 수학 | 등교 | 등교 | 단원 | 5. 내가 만든 이야기 | 3. 곱셈과 나눗셈 | 4. 평면도형의 이동 | 학습 주제 |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며 이야기 읽기1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평면도형 밀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1) 교과서 144-147쪽 | e학습터(5.11-1) 교과서 78-79쪽 | e학습터(5.12-1) 교과서 84-87쪽 | 과제 | | | 수익54-55쪽 | 2 | 과목 | 영어 | 과학 | 음악 | 단원 | 4. He is a firefighter. | 4. 물체의 무게 | 2. 느낌을 담아 | 학습 주제 | 누구인지 묻고 답하기 직업을 나타내는 말 듣고 이해하기 | 물체의 무게와 늘어난 용수철의 사이의 관계 | 9. 선생님 마음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2) 영어 44-45쪽 | e학습터(5.11-2) 과학 80-81쪽 실험관찰 40쪽 | e학습터(5.12-2) 교과서 26-27쪽 | 과제 | | | | 3 | 과목 | 사회 | 사회 | 도덕 | 단원 | 3. 지역의 공공 기관과 주민 참여 | 3. 지역의 공공 기관과 주민 참여 | 2.공손하고 다정하게 | 학습 주제 | 공공기관의 종류와 역할 알아보기(1) | 공공기관의 종류와 역할 알아보기(2) | 일상생활에서 예절을 지켜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3) 교과서 105-109쪽 | e학습터(5.11-3) 교과서 105-109쪽 | e학습터(5.12-3) 교과서 28-31쪽 | 과제 | | | | 4 | 과목 | 체육 | 음악 | 국어 | 단원 | 2. 도전 | 마음을 열며 | 5. 내가 만든 이야기 | 학습 주제 | 2. 창의적으로 뜀틀을 넘어 봅시다. | 8. 놀이와 노래(2) | 이야기의 흐름 이해하기1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4) 교과서 50쪽 | e학습터(5.11-4) 교과서 25쪽 | e학습터(5.12-4) 교과서 150-153쪽 | 과제 | 홈트레이닝 | | | 5 | 과목 | 창체 | 국어 | 창체 | 단원 | 다문화이해교육 | 5. 내가 만든 이야기 | 성교육 | 학습 주제 | 초등 다문화교육/ 이 나라 저나라 다른문화 알기 |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며 이야기 읽기2 | 디지털 성범죄 예방교육 | 학습 자료 | e학습터(5.10-5) | e학습터(5.11-5) 교과서 148-149쪽 | e학습터(5.12-5) | 과제 | | | | 6 | 과목 | | | | 단원 | | | | 학습 주제 | | | | 학습 자료 | | |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