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2 ) 온라인 수업계획 (4.12~4.16) | | |
월,화,수온라인 / 목,금-등교 교시 | 구분 | 4/12(월) | 4/13(화) | 4/14(수) | | | 1 | 과목 | 국어 | 수학 | 국어 | 등교 | 등교 | 단원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 | 2.각도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 | 학습 주제 |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하기(2)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읽는 사람을 고려해 생각 쓰기(1) | 학습 자료 | e학습터(4.12-1) 교과서 102~104쪽 | e학습터(4.13-1) 교과서 56~57쪽 | e학습터(4.14-4) 교과서 108~109쪽 | 과제 | | | | 2 | 과목 | 영어 | 과학 | 음악 | 단원 | Story Time(흥부와 놀부) | 2. 지층과 화석 | 마음을 열며 | 학습 주제 | 1.Look and listen 2.Draw and say | 여러 가지 화석 관찰하고 분류하기 | 파#운지법 -할아버지 시계 | 학습 자료 | e학습터(4.12-2) | e학습터(4.13-2) | e학습터(4.14-2) 교과서 18, 84-85쪽 | 과제 | 영어28-29쪽 | 과학34-35쪽 실관 16쪽 | 할아버지 시계 연습 | 3 | 과목 | 사회 | 사회 | 수학 | 단원 | 2.우리 지역의 중심지 | 2. 우리 지역의 중심지 | 2.각도 | 학습 주제 | 중심지의 역할과 특징 알아보기 | 다양한 중심지를 찾아 지역의 특징 탐색하기 | 탐구수학 | 학습 자료 | e학습터(4.12-3) 교과서 37-40쪽 | e학습터(4.13-3) 교과서 41-43쪽 | e학습터(4.14-3) 교과서 58~59쪽 | 과제 | | | | 4 | 과목 | 체육 | 음악 | 도덕 | 단원 | 2. 도전 | 마음을 열며 | 1.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 | 학습 주제 | 뒤구르기를 해봅시다. | 파#운지법 -등대지기 | 도덕 공부를 꾸준히 실천해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4.12-4) 교과서 38쪽 | e학습터(4.13-4) 교과서 18, 83쪽 | e학습터(4.14-1) 교과서 18~21쪽 | 과제 | 홈트레이닝 | 등대지기 연습 | 도덕 공부 모음집 | 5 | 과목 | 창체 | 국어 | 창체 | 단원 | 한자 익히기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 | 친구사랑주간 | 학습 주제 | 大,小,魚,貝 를 알아보기 | 읽는 사람을 고려해 생각 쓰기(1) | 학교폭력예방, 생명존중 | 학습 자료 | e학습터(4.12-5) | e학습터(4.13-5) 교과서 105~107쪽 | e학습터(4.14-5) | 과제 | 한자 학습지 | | 학습지(한자 뒷면) | 6 | 과목 | | | | 단원 | | | | 학습 주제 | | | | 학습 자료 | | |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