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1 ) 온라인 수업계획 (3.29~4.2) | | |
월,화,수-온라인 / 목,금-등교 교시 | 구분 | 3/29(월) | 3/30(화) | 3/31(수) | | | 1 | 과목 | 영어 | 과학 | 국어 | 등교 | 등교 | 단원 | 2. This is my sister. | 2. 지층과 화석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 | 학습 주제 | 가족을 나타내는 낱말 읽고 쓰기 | 지층의 형성 과정 | 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 알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3.29-1) 교과서24~25쪽 | e학습터(3.30-1) 과학 28-29쪽 실관 13쪽 | e학습터(3.31-1) 교과서 90-93쪽 | 과제 | | 실관 13쪽 | | 2 | 과목 | 국어 | 국어 | 수학 | 단원 | 2. 내용을 간추려요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 | 2. 각도 | 학습 주제 | 글의 전개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 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 알기 | 각을 어떻게 그릴까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3.29-2) 교과서 83-87 | e학습터(3.30-2) 교과서 90-93쪽 | e학습터(3.31-2) 교과서 42-44쪽 | 과제 | | | | 3 | 과목 | 수학 | 체육 | 창체 | 단원 | 2. 각도 | 2. 도전 | 안전교육 | 학습 주제 | 각의 크기는 얼마일까요 | 앞구르기를 알아봅시다. | 퀴즈로 알아보는 학교 안전 | 학습 자료 | e학습터(3.29-3) 교과서 38-41쪽 | e학습터(3.30-3) 교과서36~37쪽 | e학습터(3.31-3) | 과제 | | 홈트레이닝 | | 4 | 과목 | 사회 | 사회 | 도덕 | 단원 | 지도로 본 우리 지역 | 1. 지도로 본 우리 지역 | 1.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 | 학습 주제 | 지도에서 땅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법 알아보기 | 우리 생활에서 지도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살펴보기 | 도덕 공부, 이렇게 해요 | 학습 자료 | e학습터(3.29-4) 교과서27-29쪽 | e학습터(3.30-4) 교과서30-32쪽 | e학습터(3.31-4) 교과서14~17쪽 | 과제 | | | | 5 | 과목 | 창체 | 음악 | 음악 | 단원 | 한자 익히기 | 마음을 열며 | 마음을 열며 | 학습 주제 | 東,西,耳,目 을 알아보기 | 파#운지법 -이 몸이 새라면(2) | 파#운지법 -퍼프와 재키(1) | 학습 자료 | e학습터(3.29-5) | e학습터(3.30-5) 교과서 18쪽 | e학습터(3.31-5) 교과서 19쪽 | 과제 | 한자 학습지 | 이몸이 새라면 2성부 연습 | 퍼프와 재키 1성부 연습 | 6 | 과목 | | | | 단원 | | | | 학습 주제 | | | | 학습 자료 | | |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