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장 후보 <김호영> 깨끗한 반을 만들겠다. - 제가 저희반을 다 청소하겠습니다. - 다른 친구들 청소를 돕겠다. - 안지키면 반성문을 10장 쓰겠다. (그만큼 지키겠다는 의지가 있다.) - 욕을 하지 않겠습니다. (반성문3장)
<배수윤> 선생님과 친구들을 실망시키지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 어떻게?? 심부름을 돕겠다. - 청소를 돕겠다. - 반성문을 쓰겠다. 50장
학급회장: 김호영
---------------------
*여 부회장 후보 <이지유> - 깨끗한 반을 만들겠다: 남아서 마무리하겠다.
<최리원> - 회장을도와 청소를 하고, 창체시간이나 체육시간에 친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선생님께 전달하겠다.
<권예은> - 열심히 봉사하고 회장을 돕겠다. 지금하고 있는 우유봉사, 청소 등등
* 남 부회장 후보 <최찬호> - 깨끗한 반은 90프로임.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여서 말하지 않겠다. - 육팔의 날의 영화를 재투표를 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학급회의할 때 떠드는분들 경고경고를 주지 않고 한방에 보내버리겠다. Q. 이미 정해진 것인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가. Q. 수업권 박탈 ? 회의시간에만 한정!
<김혜성> - 깨끗한 반을 만들겠다: 반성문 60장
<이유성> - 바르고 성실하고 도덕적인 부회장이 되겠다. 어떻게? 착하고 욕을 하지 않는 만큼 기본이 되어있다.
--------- 회장: 김호영 여 부회장: 최리원 남 부회장: 최찬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