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4 ) 온라인 수업계획 (11.23~11.27) | | |
과목 : 국어 2시간, 수학 1시간, 사회 1시간, 과학 2시간, 영어 1시간, 체육 1시간, 미술 2시간, 음악 1시간 월요일 검사 : 온라인학습노트, 국어활동, 미술작품 월화수 등교 / 목금-온라인 | 교시 | 구분 | 11/23(월) | 11/24(화) | 11/25(수) | 11/26(목) | 11/27(금) | 1 | 과목 | 등 교 | 등 교 | 등 교 | 수학 | 음악 | 단원 | 4. 사각형 | 3. 즐겁게 신나게 | 학습 주제 | 생각 수학 | 느리게 빠르게(1/2) | 학습 자료 | e학습터(11.26-1) 교과서 92-93쪽 | e학습터(11.27-1) 교과서 46-47쪽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2 | 과목 | 과학 | 영어 | 단원 | 5. 물의 여행 | Lesson10. How much is it? | 학습 주제 | 물을 주지 않아도 되는 실내 정원 | * Look and Listen -Listen and Repeat | 학습 자료 | e학습터(11.26-2) 교과서 102-105쪽 | e학습터(11.27-2) 교과서 110-111쪽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3 | 과목 | 국어(국활) | 사회 | 단원 | 5.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 3. 사회 변화와 문화의 다양성 | 학습 주제 |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글을 쓸 수 있는지 확인하기 | 3단원 둘러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1.26-3) 국활 44-47쪽 | e학습터(11.27-3) 교과서 94-97쪽 | 과제 | 국어활동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4 | 과목 | 국어(국활) | 미술 | 단원 | 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 8. 보고 또보고 | 학습 주제 | 전기문의 특성을 아는지 확인하기 | 자세하게 보고 그리기 -손 관찰 그리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1.26-4) 국활 48-50쪽 | e학습터(11.27-4) 교과서 44-45쪽 | 과제 | 국어활동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그리기 1점 온라인 학습노트 | 5 | 과목 | 체육 | 미술 | 단원 | 4. 표현 | 8. 보고 또보고 | 학습 주제 | 2. 리본체조 | 자세하게 보고 그리기 -손 관찰 그리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1.26-5) 교과서 104-105쪽 | e학습터(11.27-5) 교과서 44-45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그리기 1점 온라인 학습노트 | 6 | 과목 | | 과학 | 단원 | | 4. 화산과 지진 | 학습 주제 | | 화산활동과 지진 표현하기 | 학습 자료 | | e학습터(11.27-6) 교과서 78-81 | 과제 | | 온라인 학습노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