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 )학년 온라인 수업계획 (10.19~10.23) | | |
국어 2번, 수학 1번, 사회 1번, 과학 1번, 영어 1번, 음악 1번, 도덕 1번, 체육 1번, 창체 2번 월요일 제출 : 창체(진로) 학습지, 사회 학습지 월화수 등교 / 목금-온라인 | 교시 | 구분 | 10/19(월) | 10/20(화) | 10/21(수) | 10/22(목) | 10/23(금) | 1 | 과목 | 등 교 | 등 교 | 등 교 | 창체 | 음악 | 단원 | sw교육 | 3. 즐겁게 신나게 | 학습 주제 | 엔트리실습2 | 페르귄트 모음곡의 특징을 이해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 학습지 | e학습터(10.23-1) 교과서 56~57쪽 | 과제 | 과제 해결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2 | 과목 | 과학 | 영어 | 단원 | 2.물의 상태변화 | Lesson8. It’s on the desk.(3/4) | 학습 주제 | 물이 얼거나 얼음이 녹을 때의 부피와 무게 변화 관찰하기 |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 학습 자료 | e학습터(10.22-2) 교과서(36-39) | e학습터(10.23-2) 교과서 92~93쪽 | 과제 | 실험관찰 19-20쪽 온라인학습노트 | 교과서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3 | 과목 | 국어 | 도덕 | 단원 | 3.바르고 공손하게 | 5. 하나 되는 우리 | 학습 주제 | 대화예절을 표어로 만들어 보기 | 통일을 해야 하는 까닭 알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22~3) 교과서 105~109쪽 | e학습터(10.23-3) 교과서 86~89 | 과제 | 교과서 정리,붙임9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4 | 과목 | 국어 | 수학 | 단원 | 3.바르고 공손하게 | 4, 사각형 | 학습 주제 | 대화예절을 표어로 만들어 보기 | 평행사변형 알아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22~4) 교과서 105~109쪽 | e학습터(10.23~4) 교과서 86~87쪽 | 과제 | 교과서 정리,붙임9 온라인학습노트 | 수학 익힘책 온라인학습노트 | 5 | 과목 | 체육 | 사회 | 단원 | 4. 표현 |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13/15) | 학습 주제 | 율동 | 촌락과 도시가 교류하는 모습 조사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14-5) 교과서 98~102쪽 | e학습터(10.30-3) 교과서 43~45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학습지 온라인학습노트 | 6 | 과목 | | 창체 | 단원 | | 진로교육 | 학습 주제 | | 나의 장점 생각하기 | 학습 자료 | | e학습터(10.22~3) | 과제 | | 학습지 온라인학습노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