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 )학년 온라인 수업계획 (10.12~10.16) | | |
국어 3번, 사회 2번, 수학 2번, 과학 1번, 영어 1번, 미술 2번, 창체 2번, 체육 2번, 도덕 1번 월요일 제출 : 코딩 학습지, 미술 작품, 만화 작품 월화 등교 / 수목금-온라인 | 교시 | 구분 | 10/12(월) | 10/13(화) | 10/14(수) | 10/15(목) | 10/16금) | 1 | 과목 | 등 교 | 등 교 | 국어 | 수학 | 수학 | 단원 | 3.바르고 공손하게 | 4. 사각형 | 4. 사각형 | 학습 주제 | 대화예절을 지키며 대화하는 방법을 아는지 확인해보기 | 평행선 사이의 거리 알아보기 | 사다리꼴 알아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14-1) 국어활동18~19쪽 | e학습터(10.15-1) 교과서 82~83쪽 | e학습터(10.16-1) 교과서 84~85쪽 | 과제 | 국어활동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수학 익힘책 온라인학습노트 | 수학 익힘책 온라인학습노트 | 2 | 과목 | 사회 | 과학 | 영어 | 단원 |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11/15) | 2.물의 상태변화 | Lesson8. It’s on the desk. | 학습 주제 | 촌락과 도시의 사람들이 어떻게 도움을 주고받는지 살펴보기 1 | 달콤하고 시원한 얼음과자 만들기 | 나의 집 꾸미기 (4/4) | 학습 자료 | e학습터(10.14-2) 교과서 37~42쪽 | e학습터(10.15-2) 교과서(32-33) | e학습터(10.16-2) 교과서 94-95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3 | 과목 | 사회 | 미술 | 국어 | 단원 |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12/15) | 4. 나도 만화가 | 3.바르고 공손하게 | 학습 주제 | 촌락과 도시의 사람들이 어떻게 도움을 주고받는지 살펴보기 2 | 코로나 응원 포스터 (아가모그라피) 만들기 | 온라인대화를 할 때 지며야 할 예절을 알아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14-3) 교과서 37~42쪽 | e학습터(10.15-3) 도안2, 도화지,풀 등 | e학습터(10.16-3) 교과서 100~104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작품 1점 온라인학습노트 | 교과서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4 | 과목 | 창체 | 미술 | 국어 | 단원 | sw 교육 | 4. 나도 만화가 | 3.바르고 공손하게 | 학습 주제 | 엔트리 | 코로나 응원 포스터 (아가모그라피) 만들기 | 온라인대화를 할 때 지며야 할 예절을 알아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14-4) | e학습터(10.15-4) 도안2, 도화지,풀 등 | e학습터(10.16-4) 교과서 100~104쪽 | 과제 | 엔트리 실습, 학습지 온라인학습노트 | 작품 1점 온라인학습노트 | 교과서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5 | 과목 | 체육 | 도덕 | 체육 | 단원 | 4. 표현 | 4. 힘과 마음을 모아서 | 4. 표현 | 학습 주제 | 율동 | 협동하는 생활 태도 기르기 | 율동 | 학습 자료 | e학습터(10.14-5) 교과서 98~102쪽 | e학습터(10.15-5) 교과서 82~85쪽 | e학습터(10.16-5) 교과서 98~102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6 | 과목 | | | 창체 | 단원 | | | 만화그리기 | 학습 주제 | | | 토끼 모습 | 학습 자료 | | | e학습터(10.16-6) 싸인펜,색연필,연필 | 과제 | | | 4컷 만화그리기 온라인학습노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