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 )학년 온라인 수업계획 (10.5~10.9) | | |
과목 : 국어 4번, 수학 2번, 미술 2번, 체육 2번, 사회 1번, 과학 1번, 영어 1번, 음악 1번, 창체 1번 월요일(10.12) 제출 : 온라인 학습 노트, 창체(독서) 1장, 미술 작품 1점 월 -등교 / 화수목 -온라인 | 교시 | 구분 | 10/5(월) | 10/6(화) | 10/7(수) | 10/8(목) | 10/9(금) | 1 | 과목 | 등 교 | 국어 | 수학 | 수학 | 한 글 날 | 단원 | 3.바르고 공손하게 | 4. 사각형 | 4. 사각형 | 학습 주제 | 대화예절을 지키며 대화하는 방법알기 | 수직 알아보기 | 평행 알아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6-1) 교과서90~95쪽 | e학습터(10.7-1) 교과서 78~79쪽 | e학습터(10.8-1) 교과서 80~81쪽 | 과제 | 교과서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수학 익힘책 온라인학습노트 | 수학 익힘책 온라인학습노트 | 2 | 과목 | 국어 | 미술 | 음악 | 단원 | 3.바르고 공손하게 | 12. 우리가 놀고싶은 놀이터 | 3. 즐겁게 신나게 | 학습 주제 | 대화예절을 지키며 대화하는 방법알기 | 상상의 나니아 옷장만들기(1/2) | 강강술래의 유래를 알고 감상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6-2) 교과서90~95쪽 | e학습터(10.7-2) 물티슈뚜껑, 도안 등 | e학습터(10.8-2) 교과서51쪽 | 과제 | 교과서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작품 1점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3 | 과목 | 사회 | 미술 | 국어 | 단원 | 1.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10/15) | 12. 우리가 놀고싶은 놀이터 | 3.바르고 공손하게 | 학습 주제 | 교류의 뜻과 필요성 알아보기 | 상상의 나니아 옷장만들기1/2) | 예절을 지키며 회의하는 방법알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6-3) | e학습터(10.7-3) 물티슈뚜껑, 도안 등 | e학습터(10.8-3) 교과서96~99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작품 1점 온라인학습노트 | 교과서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4 | 과목 | 창체 | 영어 | 국어 | 단원 | 독서 | Lesson8. It’s on the desk. | 3.바르고 공손하게 | 학습 주제 | 독후활동 -책표지꾸미기- | 물건의 위치를 묻고 답하기(1/4) | 예절을 지키며 회의하는 방법알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0.6-4) 학습지, e학습터 | e학습터(10.7-4) 교과서 86-91쪽 | e학습터(10.8-4) 교과서96~99쪽 | 과제 | 학습지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교과서 정리 온라인학습노트 | 5 | 과목 | 체육 | 과학 | 체육 | 단원 | 3. 경쟁 | 1. 식물의 생활 | 4. 표현 | 학습 주제 | 1. 축구형 게임 | 식물의 특징을 활용한 생활용품 설계하기 | 율동 | 학습 자료 | e학습터(10.6-5) 교과서 60~63쪽 | e학습터(10.7-5) 교과서(24-25) | e학습터(10.8-5) 교과서 98~102쪽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실험관찰 13쪽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6 | 과목 | | | | 단원 | | | | 학습 주제 | | | | 학습 자료 | | |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