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4-4 ) 온라인 수업계획 (9.16~9.18) | | |
국어 3번 수학 2번 사회 2번 과학 1번 영어 1번 도덕 1번 미술 2번 체육 2번 창체 2번 ★월요일 제출 : 1. 온라인 학습노트, 2. 한자 학습지, 3. 장애 이해 학습지, 4. 미술 도자기 그림 월화 등교 / 수목금-온라인 | 교시 | 구분 | 9/14(월) | 9/15(화) | 9/16(수) | 9/17(목) | 9/18(금) | 1 | 과목 | 등 교 | 등 교 | 국어 | 수학 | 수학 | 단원 | 1단원 보충 | 2. 삼각형 | 2. 삼각형 | 학습 주제 | 동화책 읽고 내 생각 쓰기 | 삼각형 분류하기(2/2) | 삼각형을 두가지 기준으로 분류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9.16-1) | e학습터(9.17-1) 교과서 39쪽 | e학습터(9.18-1) 교과서 40~41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2 | 과목 | 사회 | 과학 | 영어 | 단원 | 1.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6/15) | 1. 식물의 생활 | Story Time.(1-2/4) | 학습 주제 | 촌락과 도시의 공통점과 차이점 알아보기 | 강이나 연못에는 어떤 식물이 살까요? | 아기 돼지 삼형제 | 학습 자료 | e학습터(9.16-2) 교과서(22-24쪽) | e학습터(9.17-2) 교과서(16-17) | e학습터(9.18-2) 교과서 96-97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실험관찰 9-10쪽 | 온라인학습노트 | 3 | 과목 | 도덕 | 미술 | 국어 | 단원 | 4.힘과 마음을 모아서 | 5.여러가지 도자기, 다양한무늬 | 2. 마음을 전하는 글을 써요 | 학습 주제 | 협동을 잘하는 방법을 익히고 실천하기 | 여러나라 도자기 비교하기 | 마음을 전하는 글 쓰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9.16-3) 교과서 74-77쪽 | e학습터(9.17-3) 교과서(28쪽) | e학습터(9.18-3) 교과서 74-77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활동지(교과서 79쪽) 도자기 그린 도화지 | 교과서 76, 77쪽 쓰기 온라인학습노트 | 4 | 과목 | 창체 | 미술 | 국어 | 단원 | 한자 공부 | 5.여러가지 도자기, 다양한무늬 | 2. 마음을 전하는 글을 써요 | 학습 주제 | 거, 래, 고, 저 | 도자기 형태를 만들고 무늬장식 | 마음을 전하는 글 쓰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9.16-4) 온라인 학습노트 | e학습터(9.17-4) 표현재료, 도화지 | e학습터(9.18-4) 교과서 74~77쪽 | 과제 | 학습지, 퀴즈풀이 | 활동지(교과서 79쪽) 도자기 그린 도화지 | 교과서 76, 77쪽 쓰기 온라인학습노트 | 5 | 과목 | 체육 | 사회 | 체육 | 단원 | 2. 도전 | 1.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7/15) | 2. 도전 | 학습 주제 | 동작도전-평균대 | 촌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 알아보기 | 동작도전-평균대 | 학습 자료 | e학습터(9.16-5) 교과서 52쪽 | e학습터(9.17-5) 교과서(28-30쪽) | e학습터(9.18-5) 교과서 52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 6 | 과목 | | | 창체 | 단원 | | | 장애인식개선 | 학습 주제 | | | 장애이해교육 | 학습 자료 | | | e학습터(9.18-6) | 과제 | | | 학습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