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학년 온라인 수업계획 (9.21~9.25) | | |
수목 등교 / 월화금-온라인 | 교시 | 구분 | 9/21(월) | 9/22(화) | 9/23(수) | 9/24(목) | 9/25(금) | 1 | 과목 | 창체 | 국어 | | | 창체 | 단원 | 진로 | 3. 자신의 경험을 글로 써요 | | | 장애이해교육 | 학습 주제 | 인물 탐구- 스티브 첸 | 자신이 쓴 글을 고쳐 쓰기 | 등교 | 등교 | 장애인에 대한 바른 인식 | 학습 자료 | e학습터(9.21-1) | e학습터(9.22-1) | | | e학습터(9.25-1) | 과제 | | | | | 학습지 | 2 | 과목 | 체육 | 영어 | | | 과학 | 단원 | 3. 경쟁 | 7. I have a pencil. | | | 2.동물의 생활 | 학습 주제 | 영역형 기본게임 알아보기 | -학용품을 나타내는 낱말 읽고 쓰기, -동서양의 전통 필기구 알아보기 | | | 물에 사는 동물 | 학습 자료 | e학습터(9.21-2) 체육 70쪽 | e학습터(9.22-2) 영어 82~84쪽 | | | e학습터(9..25-2) 과학 32~33 | 과제 | | | | | 실험관찰 17쪽 | 3 | 과목 | 사회 | 사회 | | | 미술 | 단원 | 1.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1.환경에 따라 다른 삶의 모습 | | | 8.선에서 형으로 | 학습 주제 | 우리 고장 사람들의 여가 생활 모습 살펴보기 | 의식주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 | | 젠탱글로 열기구의 풍선 꾸미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9.21-3) 사회 26~31 | e학습터(9.22-3) 사회 32~34 | | | 활동지, 사인펜 e학습터(9.25-3) | 과제 | | | | | | 4 | 과목 | 국어 | 과학 | | | 미술 | 단원 | 3. 자신의 경험을 글로 써요 | 2.동물의 생활 | | | 8.선에서 형으로 | 학습 주제 | 인상 깊은 일로 글 쓰기 | 사막에 사는 동물 | | | 젠탱글로 열기구의 풍선 꾸미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9.21-4) | e학습터(9..22-4) 과학 30~31 | | | 활동지, 사인펜 e학습터(9.25-4) | 과제 | | 실험관찰 16쪽 | | | | 5 | 과목 | 도덕 | 창체 | | | 수학 | 단원 | 우리가 만드는 도덕수업1 | 적응활동 | | | 2.나눗셈 | 학습 주제 | 축하하고 감사하기 | 다양한 집콕놀이 여행 | | | 문제해결하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9.21-5) 도덕 68~69 | e학습터(9.22-5) | | | 실력쑥쑥 | 과제 | | | | | 실력쑥쑥 | 6 | 과목 | | | | | 음악 | 단원 | | | | | 2. 느낌을 담아 | 학습 주제 | | | | | 종달새의 하루(2) | 학습 자료 | | | | | e학습터(9.25-6) 음악 36~37 | 과제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