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 등교 / 월화금-온라인 | 교시 | 구분 | 11/30(월) | 12/1(화) | 12/2(수) | 12/3(목) | 12/4(금) | 1 | 과목 | 국어 | 국어 | 등교 | 등교 | 수학 | 단원 | 8. 글의 흐름을 생각해요 | 8. 글의 흐름을 생각해요 | 1,곱셈 | 학습 주제 | 장소 변화에 따라 글의 내용 간추리기 | 글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려 쓰기 | 복습하기 2 | 학습 자료 | e학습터(11.30-1) 국어 252~255 | e학습터(12.1-1) 국어 256~262 | 수학공장 | 과제 | | | 학습지 | 2 | 과목 | 도덕 | 영어 | 체육 | 단원 | 5. 함께 지키는 행복한 세상 | 11. It’s snowing. | 4.표현 | 학습 주제 | 우리 모두를 위한 일, 지혜롭게 생각해요 | 날씨 묻고 답하기 제안하는 말하기 | 비이동 움직임 언어 알아보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1.30-2) 도덕 94~97 | e학습터(12.1-2) 영어 122-123 | e학습터(12.4-2) 체육 96-97 | 과제 | | | | 3 | 과목 | 사회 | 사회 | 미술 | 단원 | 3.가족의 형태와 역할 변화 | 3.가족의 형태와 역할 변화 | 8.선에서 형으로 | 학습 주제 | 옛날과 오늘날의 가족 형태 비교하기 | 가족 구성원의 역할이 변화한 까닭 알아보기 | 올록볼록 색종이로 꾸미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1.30-3) 사회 102~104 | e학습터(12.1-3) 사회 105~107 | e학습터(12.4-3) A4용지,색종이,가위,풀 | 과제 | | | | 4 | 과목 | 과학 | 음악 | 미술 | 단원 | 5.소리의 성질 | 3. 즐겁게 신나게 | 8.선에서 형으로 | 학습 주제 | 소리의 주인공 추리하기 | 장구와 장단(2) | 올록볼록 색종이로 꾸미기 | 학습 자료 | e학습터(11.30-4) 과학 30~93 | e학습터(12.1-4) 음악 46~47 | e학습터(12.4-4) A4용지,색종이,가위,풀 | 과제 | | | | 5 | 과목 | 창체 | 창체 | 과학 | 단원 | 자율- 인성교육 | 안전교육 | 5.소리의 성질 | 학습 주제 | 사회성 이야기 | 화상사고를 예방해요 | 소리와 떨림 | 학습 자료 | e학습터(11.30-5) | e학습터(12.1-5) | e학습터(12.4-5) 과학94~95,실관50 | 과제 | | | | 6 | 과목 | | 수학 | 창체 | 단원 | | 1,곱셈 | 자율- 정보통신교육 | 학습 주제 | | 복습하기 1 | 휴대폰 중독 탈출 | 학습 자료 | | 수학공장 | e학습터(12.4-6) | 과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