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함께 항해하며 '나'를 찾아가는 '우리'
만경초등학교 5학년 1반
  • 선생님 : ***
  • 학생수 : 남 8명 / 여 4명

5월 21일 일일학습계획

이름 임솔민 등록일 20.05.21 조회수 16
첨부파일
5월 21일 목요일 일일학습계획입니다.

교시

교과

학습목표(성취기준) 및 학습활동 안내

추가 학습자료 및 과제

1

국어

[603-01] 쓰기는 절차에 따라 의미를 구성하고 표현하는 과정임을 이해하고 글을 쓴다.

[604-05] 국어의 문장 성분을 이해하고 호응 관계가 올바른 문장을 구성한다.

 

4. 글쓰기의 과정(교과서 128~129)

- 쓸 내용 떠올리기(1)

과제: 교과서 해결하기

2

영어

[602-07] 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해 간단히 묻거나 답할 수 있다.

[603-03] 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한 쉽고 짧은 글을 읽고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604-03] 구두로 익힌 문장을 쓸 수 있다.

 

Special1-1

- ‘Hello, school’로 배운 내용을 타 과목과 연계하여 복습할 수 있다.

- ‘Mini Review’1,2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다.

과제:

e-book들어가서

mini work 하고 완료

댓글달기

3

체육

[601-03] 신체 활동 참여를 통해 부족했던 체력의 향상을 체험함으로써 타인과 다른 자신의 신체적 기량과 특성을 긍정적으로 수용한다.

 

(건강) 게임하며 건강 체력을 길러요

- 저글링 연습법(1~4단계, 1)

과제:

수업보고 저글링

연습하기

4

수학

[604-01] 한 양이 변할 때 다른 양이 그에 종속하여 변하는 대응 관계를 나타낸 표에서 규칙을 찾아 설명하고, ,등을 사용하여 식으로 나타낼 수 있다.

 

3. 규칙과 대응(수학 58~59)

- 도전수학

과제:

수학책 60~61쪽 풀기

5

사회

[601-03] 우리나라의 기후 환경 및 지형 환경에서 나타나는 특성을 연구한다.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교과서 42~46)

- 우리나라 강수량의 특징 알아보기

과제:

수업 잘 듣기

6

[601-03] 우리나라의 기후 환경 및 지형 환경에서 나타나는 특성을 연구한다.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교과서 47~51)

- 우리나라의 자연재해 알아보기

이전글 5월 22일 일일학습계획
다음글 5월 20일 일일학습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