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하고 협동하며 꿈꾸는 우리 5-1 교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배려 -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는 교사
협동 - 서로의 힘을 모아 더 나은 것을 해내는 학생
꿈 -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꿈꾸는 교실
*특별 부록* 선생님이 하*이에게 전하는 시 한편 |
|||||
---|---|---|---|---|---|
이름 | 김은영 | 등록일 | 20.07.31 | 조회수 | 9 |
느림보 김은영 지금까지 본 사람 중 가장 느긋하다 삶에 대한 조급함 없이 천천히 간다 최소공배수를 구할 때 소인수분해(ㄴ) 말고 배수를 하나씩 구해 찾는 걸 좋아한다 참 답답할 노릇이지만 존중이라는 명목 아래 입을 앙 다물고 참는다 느려서 그러려니 책을 하염없이 보고 있는 느림보에게 다가가니 맺혀 있는 눈물 세 방울 뭐가 그렇게 너를 눈물나게 했니 우는 것도 느린 느림보 잊는 것도 느린 느림보 느림보야. 내가 널 안아 줄게
|
이전글 | *특별 부록* 선생님이 소*이에게 전하는 시 한편 |
---|---|
다음글 | 7.30 1학기가 가고,,방학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