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배려하고 협동하며 꿈꾸는 우리 5-1 교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배려 -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는 교사

 

협동 - 서로의 힘을 모아 더 나은 것을 해내는 학생

 

    -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꿈꾸는 교실

더불어 꿈꾸는 교실, 미덕이 가득한 교실(나를 알고 너를 알고 함께가는 우리)
  • 선생님 : 김은영
  • 학생수 : 남 0명 / 여 2명

5.29 수학에 재미 붙인 소*이

이름 김은영 등록일 20.06.01 조회수 7

수학 1단원을 온라인 개학하면서 배웠어요.

그래도 내가 잘 공부했나 확인해야겠죠?

단원평가를 역시 실시합니다.

처음에 선생님이 평가지를 주실 때는 막막했어요.

배우기도 오래됐고, 일단 수학자체에 겁먹었거든요.

그래도 일단 풀기로 했어요. 부딪히는거, 그건 내가 가장 잘하는 일이지요.

뚝딱 풀고 선생님의 확인을 받았어요.

아 맞다맞다!! 선생님과 함께 푸니, 개념이 생각나네요.

맞아. 이거 그렇게 어렵지 않았는데 왜 이렇게 두려워했지?

6월 첫날을 맞이한 지금, 소*이는 콧노래를 부르며 수학을 풀고 있어요.

뭐지? 이 자신감?? 좋았어!

소*이는 알까요? 콧노래를 부르며 수학을 풀고 있다는 사실을..

그렇게 즐겁게 하면 되요 

이전글 6.1 다이어리를 만들다(+방방청소)
다음글 5.28 영어 복습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