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3.23.(월) | 3.24.(화) | 3.25.(수) | 3.26.(목) | 3.27(금) | 2 | 교과 | 국어 | 수학 | 국어 | 수학 | 국어 | 수학 | 국어 | 수학 | 국어 | 수학 | 학습 주제 | 장면을 떠올리며 시 읽기 | 백까지의 수 | 인물의 마음 상상하며 시 읽기 | 백까지의 수 | 바른 자세로 말하기 | 백, 몇백 알아보기 | 여러 상황에서 자신있게 말하기 | 백, 몇백 알아보기 | 마음을 나타내는 말 알기 | 세 자리 수 알아보기 | 주요 활동 | 강아지풀, 숨바꼭질하며 시 낭송 | 숫자막대를 숫자로 나타내기 | 떡볶이를 읽고 시속 인물의 마음 생각하기 | 십모형과 낱개모형을 숫자로 나타내기 | 발표할 때 주의할 점 알기 | 10과 1의 개수로 숫자 읽기 | 자신있게 말하는 방법 알기 | 10개씩 묶음 알아보기 | 마음을 나타내는 말 사용하기 | 100과 10과 1의 개수로 숫자 읽기 | 학습자료(안내방법) | 국어활동 2-1, 받아쓰기장 (학습자료 전달) | 학습지 (학습자료 전달) | 국어활동 2-1, 받아쓰기장 (학습자료 전달) | 학습지 (학습자료 전달) | 국어활동 2-1, 받아쓰기장 (학습자료 전달) | 학습지 (학습자료 전달) | 국어활동 2-1, 받아쓰기장 (학습자료 전달) | 학습지 (학습자료 전달) | 국어활동 2-1, 받아쓰기장 (학습자료 전달) | 학습지 (학습자료 전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