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자신감으로 커 가는 나!


친구의 마음을 알아주는 너!


함께 있어 행복한 우리!   

나! 너! 우리!
  • 선생님 : 정지혜
  • 학생수 : 남 16명 / 여 8명

8.24~8.28일 온라인 학습 계획안

이름 정지혜 등록일 20.09.15 조회수 4

85820() ~ 828()

교시

구분

1

교과

영어

수학

등교 수업

사회

사회

학습주제

(단원)

7. I wil join a book club.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인권을

존중하는 삶

인권을

존중하는 삶

학생활동 및 과제

7과 주요 표현 연습

1알아보기

인권이란

인권 신장을 위한 옛사람들의 활동

학습자료

7과 예습 제출 숙제

교과서 84~85

수학 114~115

수익 74~75

교과서 86~93

교과서 94~97

2

교과

도덕

영어

수학

수학

학습주제

(단원)

3. 긍정적인 생활

7. I wil join a book club.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학생활동 및 과제

긍정적인 사람 본받기

Look and Say

1보다 더 큰 넓이의 단위

평행사변형의 넓이

학습자료

교과서 44~47

교과서 86~87

수학 118~119

수익 78~79

수학 122~125

수익 80~83

3

교과

도덕

국어

영어

국어

학습주제

(단원)

3. 긍정적인 생활

10. 주인공이 되어

7. I wil join a book club.

8. 아는 것과 새롭게 안 것

학생활동 및 과제

나를 소중히 하고 발전시키기

경험을 이야기로 표현하는 방법

Read and Speak

낱말의 짜임 알기

학습자료

교과서 48~51

교과서 312~318

교과서 88~90

교과서 234~241

4

교과

수학

체육

체육

국어

학습주제

(단원)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2. 도전

2. 도전

8. 아는 것과 새롭게 안 것

학생활동 및 과제

정다각형의 둘레

여러 가지 방법으로 높이뛰기

가위뛰기(높이뛰기) 성공을 위한 방법

낱말을 만드는 방법

학습자료

수학 110~111

수익 70~71

교과서 242~247

5

교과

수학

미술

국어

체육

학습주제

(단원)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함께 여는 미술 세상

9.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읽어요.

2. 도전

학생활동 및 과제

사각형의 둘레

반전그림 그리기

글의 종류에 따른 읽기 방법

배면뛰기

학습자료

수학 110~111

수익 70~71

등교 수업 하는 날 작품 제출하기

교과서 276~283

6

교과

국어

미술

국어

도덕

학습주제

(단원)

10. 주인공이 되어

1. 함께 여는 미술 세상

9.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읽어요.

3. 긍정적인 생활

학생활동 및 과제

일상생활의 경험이 잘 드러나게 글 읽기

반전그림 그리기

필요한 글 찾아 정리하기

바르게 판단하는 힘 기르기

학습자료

교과서 302~308

등교 수업 하는 날 작품 제출하기

교과서 284~291

교과서 52~53

학습 안내

. 매일매일 강좌를 수강한 후 배움공책에 배운 내용을 기록하세요.

. 각 교과별 교과서 문제 해결 부분을 스스로 풉니다.

. e학습터 게시판 공지사항을 잘 확인 후 과제를 제출하도록 합니다.

 

이전글 8.31~9.4일 온라인 학습 계획안
다음글 안전교육-뱀 물림, 벌쏘임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