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 교과 | 학습활동(단원명, 학습 주제 포함) | 교과서 | 컨텐츠 | 학습과제 (피드백) |
6.1.(월) | 1 | 국어 | 5. 내가 만든 이야기 (3~4차시)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며 이야기 읽기 | 국 144~149쪽 | e학습터 교과서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2 | 국어 | 5. 내가 만든 이야기 (3~4차시)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며 이야기 읽기 | 국 144~149쪽 | e학습터 교과서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3 | 창체 | 등교 안내 및 코로나 대응 교육 | PPT자료 | e학습터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4 | 영어 | 3. What Time Is It?(4차시) - 여러 나라의 시각을 알아보고 이해하기, 학습 내용 정리하기 | 영 38-39쪽 | e학습터 (영상) | 교과서 활동 |
5 | 도덕 | 2. 공손하고 다정하게 (3차시) -예절 바른 생활을 위해 지혜롭게 생각해요 | 도 32~34쪽 | e학습터 교과서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6.2.(화) | 1 | 도덕 | 2. 공손하고 다정하게 (4차시) -예절을 지키면 모두가 행복해요 | 도 35~37쪽 | e학습터 교과서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2 | 체육 | 퍼즐을 맞춰라!(준비물: 잡지 또는 영화포스터, 가위) | 준비물 확인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3 | 수학 | 3. 곱셈과 나눗셈 (8차시) -세 자리 수를 두 자리 수로 나누어 볼까요(2) | 수 74~75쪽 수익 50~51쪽 | e학습터 교과서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4 | 수학 | 3. 곱셈과 나눗셈 (9~11차시) -생각수학: 어떤 두 수를 곱하였을까요 -단원정리: 얼마나 알고 있나요 -탐구수학: 우리는 종이를 얼마나 사용하고 있을까요 | 수 76~81쪽 | e학습터 교과서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5 | 창체 | 신나는 종이접기부 (5~6차시) -액자를 접고 우리 가족의 모습을 꾸며 보기 | 학습지,색종이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
6 | 창체 | 신나는 종이접기부 (7차시) -색종이로 이층집 접어보고 이 집에 사는 가족 상상하기 | 학습지,색종이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쪽지 학급 홈페이지 |